2017년 8월 14일 월요일

애견동반여행 달리와 제주도여행 여수엑스포여객선터미널에서 밤을 지세다.

애견동반여행 #제주도여행 편 달리와전국도보 시즌2 를 시작하다.
일정 : 20일
교통 : 도보
숙박 : 비박 (모기장하나면 오케이~)



제주도여행을 위해 배를 타기위해 대구에서 여수엑스포여객선터미널로 차를 타고 3시간 반을 이동했다 .



달리가 차멀미를 해서 휴게속에서 잠시 휴식을 가진다.
산자락 사이로 구름이 흘러 비를내려놓지만 다시 모험을 떠난다는 설레임에 모든것이 즐거웠다.









이주만에 오는 #여수엑스포여객선터미널 가슴이 조마조마 했다. 또 결항이 아니길 빌면서 아무도 없는 대합실 승선권 자동발급기에서 승선권을 확인하니 마음이 놓였다 ㅋㅋ
긴장이 풀리면 배고픔이 밀려온다



제주도여행 코스를 확인하며 비상식량으로 두었던 야채참치캔을 뜯어 먹으면서 허기진 배를 채우고 있던중 관리자분께서 엑스포광장쪽에서 8:00~8:56까지 big-o 쇼를 하며 주변의 시설을 안내 해주셨다.
참!! 인테리어 할때 알게된 대학생이 이번여행에 동참을 하게 됬어요 ㅎㅎ우연히 컴터수리점에서 만나 "머하냐"라고 하니 "방학이라 놀고 있어요" "그람 제주도여행가는데 붙어!" 라고 건냈는데 뜻밖에 동참한다고 연락와서 부랴부랴 같이 짐을싸고 합류 했습니다.





big-o 쇼가 되기전 앞바다를 누비던 유람선에서 폭죽을 터트리고 있었다.





비가 주룩내리는 속에 쇼의 웅장함에 넋을 놓고 보고있었다가 편의점에서 요깃거리를 먹고 엑스포항 대합실에서 잠을 청합니다



잠을 청하면서 피식 웃음이 나왔다. 작년에 했는 도보여행을 떠올랐는데 다시는 이런 개고생을 안한다고 했건만!!
개고생를 즐기는 "달삿갓" (달리+김삿갓)

모험의 시작 제주도여행!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