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 14일 목요일

고양이사진 구경하고 힐링하고 가세요~^0^ 아떼나크 사장님네 고양이들 하마,대팔이,진득이

고양이사진 구경하고 힐링하고 가세요~^0^ 아떼나크 오일틴트 포스팅 기억하시나요? 아떼나크 사장님께서도 반려동물을 키우신다고 하셔서 사진을 보내달라고 부탁드렸더니 고양이들 사진이 잔뜩 왔어요 *_*
하마,대팔이,진득이라고 해요 ㅋㅋㅋ

먼저, 소개부터 하겠습니다! ㅎㅎ

첫째, 대팔이~
넘 이뿌죠? 대팔이의 특징은 대부분 털의 색이 흰색이지만 휫부분과 머리부분에 털이 갈색과 검은색 털이 섞여있는게 특징이에요 ^^

냥 ㅇㅅㅇ 나는 손을 모아서 있을 거다냥 ㅇㅅㅇ

ㅠㅠ 완전 아련아련

이 아니라 졸린거였나봐요 ㅋㅋㅋㅋ

쭈욱~~ 기지개 피고~ 본격적으로 잠을 자려는 듯한 대팔이 ㅋㅋㅋㅋ

솜방망이가 보일듯 말듯~>_<

헤- 입을 벌리고 자는 대팔이 ㅋㅋㅋㅋㅋ 완전 기엽죠? ㅋㅋㅋ

쩌억- 이번엔 더 크게 벌림 ㅋㅋㅋㅋ

완전히 잠들어버린 대팔이 ㅋㅋㅋ 고양이자는자세가 다양하네요~

또아리 틀어서 자는 대팔이~ ㅋㅋㅋ 넘나 귀엽..

섬세한 저 발가락을 보셔요~ ㅋㅋㅋ

대팔이 엽사!! 두둔 ㅋㅋㅋ 지못미~ ㅋㅋㅋ

대팔이 왈 : 대구에도 드디어 눈이 오네~

둘째, 하마!
하마의 특징은 대부분 흰 털이지만 회색털에 이마는 5:5가르마를 한 듯한 모양을 가지고 있어요~ ㅎㅎ

하마는 눈 뜬 사진이 별로 없더라구요 ㅋㅋㅋ 겨울이라 그런지 잠을 많이 자나봐요 >_<

발라당해서 잠들어있는 하마~ ㅋㅋㅋ 넘 귀엽죠 ㅠㅠ 쓰담쓰담 해주고 싶네요 ㅠㅠ

하마 왈 : 헐 엄청 오네 ㅇㅅㅇ 대팔아 눈 더 온다냥 워쩐다냥

셋째! 진득이~
진득이는 오른 쪽 눈 위에 검은 얼룩이 있고 전체적으로 검은 얼룩이 있는 귀여운 고양이에요~
진짜로 눈이 많이 온다냥 ㅇㅅㅇ

진득이는 사진이 별로 없네용 ㅠ 넘나 이쁜것.. ㅠㅠㅠㅠ

댈팔이랑 진득이! 둘 다 넘 이쁘죠 ㅠㅠ 미묘들일세 ㅠㅠ

이건 대팔이랑 하마 같아요~ 세마리가 전부 사이가 좋아보이네요 >_<

대팔이랑 하마! 이 사진 정말 귀엽죠?

아떼나크 사장님이 직접 그린거에요! 대박이죠? 금손이시네요 *_* 싱크로율 100%!!

여러분들도 반려동물 키우고 계시다면 자유롭게 공유해요 ^0^
좋은 건 공유해야합니다 ㅋㅋㅋㅋ (좋은 것=귀여운 것) ㅋ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