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 27일 수요일

강아지 사진~ 달리의 일상^0^

강아지 사진~ 달리의 일상^0^ 강아지 사진 보는거 좋아하시는 분들 많죠? 저희가 키우고 있는 강아지 달리의 일상을 올려보려 합니당♥

어슬렁어슬렁 안냐새오 달리애오

달리 애기 때는 이렇게 귀가 축 처져 있었어요 ㅠㅠ 넘 귀엽죵 ㅠㅠㅠ

애기 때 정말 작았어요~ 지금이랑 비교해보니 정말 많이 컸네용 *_*

깜찍한 뒷모습♥

달리는 어디서 자든 저 자세로 자요 ㅋㅋㅋㅋ 귀엽죵♥

ㅎㅎ 야광목줄하고 기분 좋은 달리~

항상 화장실 갔다가 나오면 빼꼼 나와서 기다리는 달리 ㅋㅋㅋㅋ 넘나 귀여운 것..

개껌 사놓으면 너무 빨리 먹어서 아예 큰 걸 사버렸을 때 ㅋㅋㅋㅋ
달리의 기대하고 있는 표정 ㅋㅋㅋ 넘 귀엽네용 ㅎㅎ

애기 때는 쇼파에 못 올라왔엇는데 요새는 매일 여기서 잠을 잔답니다 ㅋㅋㅋ

이렇게 ㅋㅋㅋㅋ 왜 저렇게 구석으로 가 있죠? ㅋㅋㅋ 귀엽게...♥

마지막으로 완전 최근 멍충멍충한 달리~ㅋㅋㅋㅋㅋ
공만 물면 멍충해집니다 ㅋㅋㅋ
실제로 보면 더 멍충해요 ㅋㅋㅋㅋㅋ

사과 먹는 달리로 마무리~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GiIz6NCCkVc&feature=youtu.be

사과를 사과사과거리면서 먹네요 ㅋㅋㅋㅋ

달리가 귀여우셨다면 댓글과 공감 마구마구 올려주세용 ㅋㅋㅋ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