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 3일 일요일

새해맞이 파티~ 콘치즈와 화이트와인(티아라와인)

안녕하세요~ 큐피앱입니다~ ^^
새해 맞이는 다들 잘 하셨나요?
저는 와인 한잔에 콘치즈로 안주 삼아 마시며 지인들과 파티 비스무리하게 했는데요 ㅋㅋ
티아라 와인이라고 자정용 와인이 있는데 맛이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ㅋㅋ
콘치즈는 제가 만든 건 아니고 만드는 걸 찍는 것만 했어요 ㅋㅋㅋ
만드는 게 신기하기도 하고 비주얼이 장난이 아니라서 여러 장 찰칵찰칵 해왔습니당~~ ㅋㅋㅋ

필요한 준비물

옥수수 통조림, 마요네즈, 피자치즈, 설탕 약간, 소금 약간

위에 토핑하실 거는 올리셔도 되고 안 올리셔도 되고 자유 입니다~ ^^

저희는 2가지 방식으로 했는데요~
위 사진처럼 철판 그릇을 가스레인지에 직접 직화하는 방법과,

위에 있는 사진처럼 일반 그릇에 담아서 전자렌지에 돌리는 방법 
2가지를 만들어보았어요 ㅋㅋ

만드는 방법은 마요네즈와 옥수수통조림을 섞습니다.
그러고 난 후 위에 피자 치즈를 얹고 소금과 설탕을 조금씩 치면 끝!
간단하죠? 위에 토핑은 피망입니다 :)

일단 가스레인지에서 콘치즈를 요리하는 법을 볼까요?


따봉~ 가스레인지에서 콘치즈가 보글보글~ 비주얼이 장난이 아니죠? ㅋㅋㅋ

너무 느끼할 까봐 고추도 넣었습니다 초록색, 빨간색이 더 해지니 색감이 정말 좋죠?

햄도 올렸습니다~~ 맛이 없을 수가 없는 비주얼입니다 ㅋㅋㅋ


크으~~ 보글보글~ 치즈가 녹으니 맛이 점점 기대가 됩니다 ㅠㅠ

완성!! 위에 있는 토핑이 골고루 가라고 젓고 있습니다 ㅋㅋ

전자레인지에서 요리되고 있던 콘치즈는 잊으신건 아니죠?
ㅋㅋㅋ 사진은 2분 30초 되어 있는데 해보니까 3분 30초에서 4분 정도가 적당할 거 같아요!

띵~ 완성!! 옆부분이 탔는데 ㅋㅋ 그래도 맛은 대박이였습니다!! ㅎㅎㅎ

세팅 완료!! 티아라 와인.. 또 먹고 싶어요 ㅠㅠ
그리고 치즈가 늘어나는 걸 못 찍어서 아쉬웠어요 ㅠㅠ

화이트 와인인데 마시면 음료수 같아서 계에~~~ 속 마시게 되는... 
(이렇게 마시다 훅 갑니다 ... -_-;;)
여자들이 좋아할 만한 와인이였습니다 ㅎㅎ

이렇게 만들다 보니 새해가 후딱 오더라구요... 시간은 왜 이렇게 빨리 가는지..
티비에서 종치는거 해주는데.. 종은 왜 치는지.. ㅋㅋㅋ
새해맞이 파티에서 콘치즈 만들기! 재밌으셨나요?
올해 어떻게 지낼 건지 계획도 해보고 좋은 사람들도 많이 만나고 
여행도 다니는 모두가 됩시다~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