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31일 목요일

집에 강아지 혼자 있을 때 유용한 가정용 CCTV 어플 - ATHOME(앳홈)

안녕하세요! 큐피앱입니다. ^^

오늘은 강아지나 고양이가 혼자서 집을 지킬 때 많이 걱정 되시는 분들을 위해
유용한 가정용 CCTV 어플을 하나 알려드릴려고 해요 ㅎㅎ

바로 바로 ATHOME(앳홈)이라는 어플인데요~
반려동물을 관찰하는 것 외에도 
집에 도둑이 들었을 때에도 유용한 어플이라고 소개가 나와있습니다.

어플 도움말 사진입니다 ㅎㅎ 도둑이 화들짝 놀라고 있네요 ㅋㅋㅋㅋㅋ

강아지들이 혼자 있을 때 볼 수 있고 목소리도 들려줄 수 있답니다 ㅎㅎ

저도 한번 깔아보았습니다 ㅎㅎ

준비물은 삼각대(이건 설치를 위한 것이니 없어도 무관합니다.)
안쓰는 휴대폰(와이파이만 있으면 작동 가능한 휴대폰. 집에 두고 촬영할 용)
그리고 자신이 들고 다니는 패드나 휴대폰(관찰 용)

같이 깔아 볼까요?
영상에 설치하는 방법이 나오니까요~ 같이 따라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ㅎㅎ



실행하는 방법도 알아야겠죠? 실행 하는 법도 찍었습니다~^^


실행시키면 이렇게 달리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밑 부분에 있는 버튼으로 여러가지 행동을 취할 수 있는데요,
음소거, 플레시터트리기, 녹화, 사진찍기, 말하기가 있습니다.
해봤는데 정말 말소리가 들리더라구요.
그리고 영상속도도 느리지 않게 잘 맞고요 ㅎㅎ

오른쪽 상단에 Dim을 누르시면 절전모드가 됩니다!
하루종일 틀어놓을려면 배터리가 빨리 없어지니까 꼭 필요하겠죠? ㅎㅎ

저희 사무실에 화장실 앞 공간에 달리가 하도 작은 볼일을 봐서...
볼일 보면 바아~로 달려가려고 깔았습니다 ㅋㅋㅋㅋ

깔아본 결과 아주 유용하게 잘 사용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저희 달리의 배변활동을 위하여 ㅋ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