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2일 수요일

강아지 모자 사진 달리의 화보집


안녕하세요~ 큐피앱입니다 ㅎㅎ
오늘 강아지 모자랑 고글? 선글라스라고 해야하나 ㅋㅋ 
암튼 달리꺼가 와서 씌워보고 사진도 찍어봤어요 ㅋㅋㅋ 
너무 귀여웠답니다~~ ㅋㅋ

어때요? 이쁘죠? ㅋㅋㅋㅋ 근데 불편한가봐요 ㅠㅠ
 
옆라인 좋고요~
 
나.. 나한테 왜 이러세요 ㅋㅋㅋㅋ 이런 표정이네요
 
내가 이런짓까지 해야하다니.. 다 포기한 표정이네요 ㅋㅋㅋㅋㅋ
 
결국... 견디지 못하고 그녀는 고개를 흔들어버리고 모자는 떨어졌죠 ㅋㅋㅋㅋㅋ

여기서 포기할 수 없다!!


고글? 선글라스? 강아지 전용 안경을 씌워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때요? 괜찮죠?

저번에 샀던 아디독스를 입히고 선구리까지 딱 쓰니까 아주 멋있어서 헤드셋도 끼워봤습니다 ㅋㅋㅋㅋ
힙합전사 같군요
다들 일하다 말고 구경 중 ㅋㅋㅋㅋ
저렇게 입히니까 인형처럼 꼼짝도 안하고 있더라고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이때다 싶어서 사진도 여러장 찍어봤습니다!!
 
 
느낌 있는데~
 

효과도 넣어봤습니다 ㅋㅋㅋㅋ 화보가 따로 없네요 ㅋㅋㅋㅋ

오늘 달리 덕분에 많이 웃었네요 ㅋㅋㅋㅋ 저러고 가만히 있어서 어찌나 귀엽던지 ㅋㅋㅋ
아.. 동영상을 못 찍었네요 ㅠㅠ 아쉽당..
또 이런 귀여운 옷이나 악세사리가 오면 같이 찍고 동영상도 찍을게요! 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