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8일 화요일

(반려동물 믹스견) 우리 강아지 달리 사진 모음

오늘은 지금까지 찍은 믹스견 달리 사진을 한 곳에 모아서 감상해보려고 해요~ ㅎㅎ
우리 달리가 시베리안 허스키 믹스련이라서 생긴 건 진돗개 같은데
색깔은 검은 색인 아주 신기하고 특별한 강아지에요~!
순종도 귀엽지만 이렇게 믹스견도 예상치 못한 모습의 강아지들이 많아서 
더 매력적인거 같아요 ㅎㅎ
달리가 저희 사무실의 마스코트라서 달리의 사진이 엄청 많답니다~
새끼강아지 였을 때 부터 지금까지 사진들을 보시면서
점점 자라나는 달리의 모습도 같이 보시면 즐거움이 2배 랍니다~ ㅎㅎㅎ

신발 좋아하는 달리~ 얼굴이 쏘옥 들어가서 안 보이네요~ ㅋㅋㅋ

귀에 있는 근육이 발달하기 전이라서 이렇게 귀가 축 쳐져 있네용~
일부 강아지 귀는 크면서 조금씩 올라오는 강아지들이 있어요^^
너무 귀엽죠?

산책 나갔을 때~ 다리가 짜리몽땅한 것이 너무 귀엽네요~ >_< 

조금 더 컸을 때 ㅎㅎ 큐피앱 목걸이랑 수염 장난감 물고.. ㅎㅎ
아직 애기 때라서 그런지 수염 장난감을 물고 있으니 넘 귀엽네용 >_<

강아지 방석 깔고.. 요새도 저기서 저러고 잘 자요 ㅋㅋㅋ

강아지 옷만들기 했을 때 ㅎㅎ 달리 털 색이 까만색이라서 그런지 너무 잘 어울렸었던..
추억이 새록새록~

밖에서 사진 한방! 그래도 조금 컸다고 듬직하네요~ ㅋㅋㅋ

달리는 제가 화장실만 가면 저렇게 화장실 앞에서 기다린답니다 ㅋㅋㅋㅋㅋ
처음에는 깜짝 놀랐는데 이제 익숙해져서
"달리야~ 이제 니 차례야~ 들어가서 볼일 봐~" 한답니다 ㅋㅋㅋ

아디도그 강아지 옷 입고 ㅋㅋㅋ 역시 까만색강아지라 빨간색이 잘 어울리죠?
여자 애라 그런지 새침한 면이 있어요 ㅋㅋ 새침하게 뒤돌아보는 달리 ㅎㅎ

다소곳하게 앉아있는 달리~ 많이 컸죠? 
이제는 클로버 모양의 큐피앱 목걸이가 잘 어울려요 ㅎㅎ

사료 기다리는 달리 ㅎㅎ 달리는 사료를 참 잘 먹어요^^

강아지 모자 쓰고 ㅎㅎ 달리는 옆 모습도 이뻐요 ㅎㅎ

빨간색 아디도그 옷 입고~ 선글라스도 끼고~ 야구공도 딱 쥐고 있으니 아주 멋있네요 ㅋㅋ

마지막으로 제일 최근 산타가 된 달리~ 표정이 슬퍼보이네요 ㅋㅋㅋㅋ
달리는 옷 입는 걸 별로 안 좋아하나봐요 ㅠㅠ 그래도 귀여운뎅...

이렇게 사진을 모아보니 달리가 하루가 다르게 쑥쑥 크는 거 같아요!
독자분들도 반려동물들의 사진을 하루하루 찍어가면서 크는 걸 관찰하면 
감회가 새로우실거에요!

재밌게 보셨다면 댓글과 공감 부탁드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