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7일 월요일

강아지피부병을 생각해 미니가습기를 구매했어요! (USB가습기)

안녕하세요~! 큐피앱입니다 ㅎㅎ
오늘은 겨울철에 유용하게 쓰이는 가습기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 합니다 ^^
강아지들도 피부를 관리해줘야겠죠?
강아지들이 피부가 건조하면 각질이 일어나고 그것이 심해지면 딱지가 생겨 피가 납니다 ㅠㅠ
저희도 사무실이 건조해서 가습기를 하나 사봤는데요~

바로 요런 미니가습기입니다~ㅎㅎ 동그란 도넛 모양의 가습기에요 ㅎㅎ
달리가 참 좋아하네용~ ㅎㅎㅎ 

미니가습기가 이동할 때에도 휴대하기 쉽고 무겁지도 않아서 짐도 줄어든답니다 ㅎㅎ

그리고 USB가습기라서 컴퓨터 뒤에 USB 꽂는 곳에 꼽고 작동시킵니다. ㅎㅎ
그러면 하얀 수증기가 슉~ 나옵니다 ㅎㅎ
달리야 보습효과가 느껴지니? ㅋㅋㅋ

컴퓨터가 검은색이라서 더 잘 보이네요 ㅋㅋㅋ
이렇게 힘차게 나옵니당 ㅋㅋㅋㅋ

초록색 불이 켜져 있어서 어두운 곳에서도 잘 찾을 수 있어요~

전체 모습

가까이에서 찍은 모습

100원 크기 비교

크기가 아주 작죠? 무게도 무겁지 않아요 ㅎㅎ 소리도 작습니당 ㅎㅎ
이렇게 작은 걸로 각 책상마다 사서 유용하게 쓰고 있답니다~^^

휴대성 ★★★★★
가격대비 ★★★☆☆
소음 ★★★★☆

겨울철에 많이 건조하시죠?
사무실은 특히 더 건조할 수 밖에 없죠..
작은 가습기가 큰 역할을 하고 있어요~
지금까지 큐피앱이였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