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28일 월요일

2016달력 한국동물보호협회에서 새해맞이 캘린더를 받았어요!

안녕하세요~ 큐피앱입니다^^
2016년이 얼마 안 남은 지금 한국동물보호협회에서 받은 2016달력을 같이 열어보아요~ㅎㅎ
한국동물보호협회에 있는 유기묘, 유기견들의 사진으로 장식 되어 있답니다^^
반려인분들이 좋아하실만한 동물사진들과
직장인분들이 좋아하실만한 휴일도 같이 체크해가며 보면 재미있게 볼 수 있을 거 같아요~ ㅎㅎ
첫 번째 표지 입니다~
2016년의 표지 모델은 고양이네요~ 이 고양이의 이름은 뭘까요?
뒤에 나오니까 기대해주세요~ ㅎㅎ

다음장에는 불임수술의 중요성을 알려주네요.
동물들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하자는 글이에요.
그리고 밑에는 자원봉사활동과 입양자들의 사진이 나와있습니다 ㅎㅎ

표지에서 보셨던 고양이에요 ㅎㅎ
1월의 모델 고양이는 '착한이'에요 ㅎㅎ
착한이는 다른 고양이들에게 밥을 먼저 먹이는 양보하는 모습을 보여서
사랑을 많이 받는다고 해요 ㅎㅎ
1월달은 1월 1일이 금요일이라 주 5일 근무하시는 분들이
많이 쉬실 수 있어서 좋은 휴일이네요 ^^

2월의 모델은 강아지 '동이'입니다.
이렇게 보여도 10살이 넘은 할머니라고 하네요 ㅋㅋㅋ
2월에는 설날이 있네요~ 월, 화, 수가 빨간날이라 황금연휴네요~ wow~

3월의 모델은 고양이 '시도'입니다~
시도는 야생기질이 강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외모와 다르게 통통하고 귀여운 몸매를 가지고 있다고 해요 ㅋㅋㅋㅋ
3월은 3월 1일이 휴일이네요~

4월달 모델은 강아지 '진순이'입니다~
한국동물보호협회에 가서 실물을 보고 온 진순이네요 ㅎㅎ
사진도 이쁘지만 진순이는 실물이 훨씬 더 이뻐요 *_*
4월달에는 13일 20대 국회의원 선거날이 있네요^^

진순이는 고양이보호소에서 자란 경험이 잇어서 고양이 구경하는 걸 좋아한다고 하네요..
ㅠㅠㅠㅠ 엄청 귀여워요 ㅠㅠㅠㅠ 강아지와 고양이의 케미란... the love...♥

5월달의 모델은 고양이 '삼돌이'입니다^^
삼돌이는 외국종고양이인데요~ 잘생긴 외모와 친근한 성격으로 인해 최근에 입양되었다고 해요~ 좋은 가정으로 입양된 소식을 들으면 참 기분이 좋네요~ ㅎㅎ
5월은 5월 5일 목요일, 5월 14일 석가탄신일 토요일이 휴일입니다 ㅎㅎ
목요일은 좋지만 토요일은.. 음.. ㅋㅋㅋㅋㅋㅋ

6월달의 모델은 강아지 '미희'입니다^^
미희는 이렇게 이쁘게 생겼고 이름도 이쁘지만 남자아이입니다~ ㅋㅋㅋ
엄청난 반전 ㅋㅋㅋㅋ
6월 6일 현충일이 월요일이네요~ 오예~~ ㅋㅋㅋ

수컷 미희의 아름다운 외모 ㅋㅋㅋㅋ 넘나 이쁜것...

7월달의 모델은 고양이 '누리'입니다~
누리의 이름은 보호소를 마음껏 누리라고 '누리'라고 지으셨대요 ㅎㅎㅎㅎ
지금 몇 년째 마음껏 돌아다니고 있다고 하네요 ㅎㅎㅎ
7월에는 휴일이 없네요 ㅠㅠ

8월달의 모델은 강아지 '행운이'입니다^^
교통사고가 난 상태로 발견됬다고 하네요 ㅠㅠ
왼쪽 앞다리에 장애가 있지만 임시보호가정으로 가서 지금까지 잘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8월은 8월 15일 월요일 휴무입니다 ㅎㅎ


9월달의 모델은 고양이 '초롱이'입니다^^
안 그래도 대구 더운데 그것도 여름에 어느 주택마당에서 발견되었다고 해요~
탈진상태였다고 하는데 넘 불쌍하네요 ㅠㅠ
지금은 애교도 많고 순하대요 ㅎㅎ
9월에는 추석이 있네요~ 수, 목, 금 휴일입니다 ㅎㅎ

10월달의 모델은 강아지 '수리'입니다^^
저번 포스팅의 에너자이저 생각나시나요?ㅋㅋㅋㅋㅋ
그 에너자이저가 이 강아지인가봐요 ㅋㅋㅋ
그 때도 엄청 귀여웠는데 사진으로 보니 반갑네요~>_<
10월은 3일 개천절이네요 또 월요일입니다 ㅋㅋㅋㅋ

11월달의 모델은 고양이 '자두'입니다 ㅎㅎ
자두는 2개월 무렵에 어미를 잃고 자동차 바퀴 틈새로 숨었다가 구조 되었다고 해요 ㅠㅠ
겨울철에는 차에 타기 전에 노크하는 습관을 들여야 겠어용! ㅎㅎ
11월달은 휴일이 없네요 ㅠㅠ

12월달의 모델은 강아지 '오뎅'입니다 ㅎㅎ
오뎅이는 기력을 못 찾고 식음을 전폐하고 있다가 오뎅을 먹고 기력을 찾아서 오뎅이라는 이름을 가지게 되었다고 해요 ㅎㅎ
12월달은 크리스마스가 일요일이네요 ㅠㅠ

마지막 장은 이뿐 진순이 사진~ 귀엽고 이뻐용 >_<♥

아직 1월달은 아니지만 다가올 2016년을 대비해서 가장 잘 보이는 자리에 이렇게 걸어놨답니다 ㅎㅎ
일석삼조의 달력이에요 ㅋㅋ 날짜도 보고~ 동물사진도 보고~ 힐링도 하고~ ㅎㅎ



오늘의 달리! 베트맨이 되어보았어요 ㅋㅋㅋㅋㅋ 베트걸~ 달리는 암컷이니까요 ㅋㅋ
강아지 옷이 작은감이 없잖아있지만 ㅋㅋㅋㅋ 엄청 귀엽죠??

옆모습~ㅋㅋㅋ


ㅋㅋㅋ 걷는게 이상해져요 ㅋㅋㅋㅋ 옷만 입으면.. 아구 귀여워 >_<♥♥♥♥♥

재미있게 보셨다면 댓글과 공감을 남겨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