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7일 월요일

강아지 빗 추천합니다! 죽은 털 제거 및 강아지 털 관리에 좋은 강아지 브러쉬 - FUR minator

안녕하세요! 큐피앱입니다~ 오늘은 달리를 위해 자주 해주는 털 빗기를 할 거에요 ㅎㅎ
사람도 헤어 관리를 하듯 강아지들도 모발 관리를 해줘야 하는데요,
저희 강아지 달리는 털이 짧은 편이라 매일매일 하지 않더라도 자주 해주는 편이랍니다 ㅎㅎ

털 빗기 전 달리~ 지금까지는 평화롭죠?

하지만 빗질을 시작하기만 하면.. 목걸이를 잡아당겨야할 정도로 몸을 움직이고 물고..
난리가 납니다 ㅋㅋㅋㅋㅋ

앙 ㅇㅅㅇ 아이고 아파라 ㅠㅠㅠㅠㅠ

ㅋㅋㅋ 결국 입을 막고 빗어야 햇습니다 ㅋㅋㅋ

차분해진 달리 ㅋㅋㅋㅋ 뭘 사진을 찍고 그래? 라고 묻는거 같죠? ㅋㅋㅋㅋ


 

여기 있는 위의 버튼을 누르면 죽은 털이 뭉치로 빠져나오는 식입니다.

이렇게요~

으응 하기 싫어~~ 놀아요~~

그래~ 옳지 잘있네~ ㅎㅎ
강아지 털이 윤기 나는 것 같죠?

테이프에 붙여져 있는 털을 보는 달리 ㅋㅋㅋ
헐.. 내 털.. 난 왜 지금까지 탈모가 아니었나.. 생각하는 건가?ㅋㅋㅋㅋ
테이프에 붙여서 버리면 먼지 날림을 방지하는 아주 좋은 팁이랍니다 ^^

세부 컷! 

쉽게 꺼내져서 다치면 안되니까 노란색 마개가 있어요 ㅎㅎ

밑 부분은 이렇게 생겼답니당 ㅎㅎ

이렇게 생긴 부분을 누르면

이렇게 올라온답니다~ ^^ 쉽게 죽은 털을 제거 할 수 있겠죠?ㅎㅎ


그런데 말입니다!!

어떤 느낌일까 궁금해 제 머리에 직접 빗질을 해보았습니다!!!



옛날 옛적 어머니가 내 머리에 있는 이를 잡을 때 쓰던 참 빗 느낌이 나더군요... ㅋㅋㅋ
끊길 줄 알았는데 의외로 편하게 잘 빗겨서 놀랐어요!

가격 ★★★★☆
빗질 ★★★★★
죽은털제거 ★★★★★★
편리함 ★★★★★

오늘은 달리 빗질을 시켜봤는데요, 어떠셨나요?
달리처럼 중형견을 키우고 계신다면 특히나 도움이 되실거라 생각이 드네요.
우리 반려동물을 위해 빗질도 부지런히 해주시고 
사랑도 아낌없이 주는 견주가 됩시당^^♥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