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10일 목요일

강아지 언어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Dog Language, Pup Language

안녕하세요 ^0^ 큐피앱입니다 ^^
오늘은 달리를 통해 강아지 언어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ㅎㅎ
강아지들의 행동에 가끔씩 저게 뭘 표현하고 싶은 걸까? 하고 궁금해질때가 많죠?
그래서 강아지들이 주로 하는 행동들에 대해서 잠깐 얘기해볼까 합니다~ㅎㅎ

우선 인사부터 알아야겠죠?
퇴근하고 집에 돌아가면 강아지가 꼬리 흔드는 거나
저희처럼 사무실에서 키우는 강아지는
아침에 출근할 때 반갑다고 인사하는 걸 보실 수 있을 거에요 ㅎㅎ
그래서 준비를 했습니다~ㅋㅋ
달리의 격한 환영 인사 영상!!

귀여움 주의
아침마다 출근하면 영상에서처럼 격하게 환영해준답니다~

이때 꼬리가 오른쪽에 있는걸 보셨나요?
강아지들의 꼬리가 오른쪽(강아지기준)에 있으면 반가운 주인을 만났을 때,
왼쪽(강아지기준)에 있지만 흔들고 있다면 낯선 사람을 만났을 때라고 해요~

그런데 관찰해본 결과 달리는 항상 꼬리가 오른쪽에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달리는 짖지도 않고 순해서 오는 손님들이나 심지어 택배기사님, 중국집 배달원분들한테도 꼬리를 오른쪽으로 흔들어요;;; ㅋㅋㅋㅋㅋ

또, 영상에서 보면 정신없이 혀로 핥는 행동을 볼 수 있는데,
이건 나를 더 사랑해주세요~주인의 상태와 건강을 확인하는 뜻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영상에서 보시면 혼나고 있죠?
달리가 밤 사이에 휴지를 가지고 온 사무실을 난장판을 만들어서 혼나고 있답니다ㅠㅠ

이건 저번에 달리가 만든 난장판~-_-;;

강아지들은 외롭거나 스트레스를 받으면 휴지나 장판등의 여러가지 물건들을
헤집어 놓는 말썽을 부린다고 하네요.
달리가 밤에 혼자 있어서 그런지 외로웠나봐요..ㅠㅠ


그리고 또 배를 보여주는 행동!
이 행동은 심심하다는 뜻입니다~ 배를 보여줌으로써 
저항하지 않고 복종할테니 놀아달라는 뜻이죠 ㅋㅋㅋ
너무나 귀여운 강아지들의 행동이네요~

강아지들이 자주하는 행동 중 하나인 하품!
이건 정말 졸려서 하품을 하는 거 일 수도 있고 ㅋㅋ
눈치를 보는 행동일 수도 있다고 하네요~ ㅎㅎ
달리는 졸린거 같죠? ㅋㅋㅋㅋㅋ

그리고 달리는 하지 않는 행동 중에
강아지들이 고개를 갸우뚱~ 할 때가 잇죠?
그건 당신에게 집중하고 있어요 라는 뜻이라고 해요^^

이 밖에도 여러가지가 있지만 간단하게 살펴보면 이렇습니다~ ㅎㅎ
재밌으셨나요? 달리가 알게 모르게 저희에게 많은 이야기를 했네요~ㅋㅋㅋ
알아차리진 못했지만 ㅋㅋㅋ
강아지들과 함께 있을 때 궁금하셨던 모습이 있었는데 궁금증이 풀리셨다면
댓글과 공감 부탁드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