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1일 화요일

강아지 사료 샘플이 도착했어요! 강아지 습식 사료 바우와우코리아 제니스

예이~! 마지막으로 바우와우코리아 사료에서도 샘플이 왔어요 !! ㅎㅎ

바우와우의 특징은 새끼 강아지들에게 적합한 습식사료라는 것이에요.
습식사료는 개봉 후 유통기한이 짧다는 점이 있지만 
그 만큼 방부제 같은 유해한 성분이 안 들어가고 
건식사료보다 소화력이 좋고 칼로리가 오히려 더 적더군요. 
그래서 비만을 방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바우와우도 택배 신나게 뜯고 달리에게도 줬어요 ㅎㅎ
바우와우 사료 샘플도 하나에 50g이였어요.
같이 뜯어 봅시다~^^
 

처음에는 참치&새우가 적혀있길래 뭐징? 했는데 뜯어보니 사료가 들어있었어요 ㅋㅋ

오늘도 줄꺼에요?? *_* 귀여워 ㅋㅋㅋㅋㅋ

바우와우 제니스 스몰브리드

동그랗고 납작한 모양이 아니라 둥근 기둥을 연상하게 만드는 아주 작은 사료에요.
체중 10kg 미만의 소형견용 이네요.
크기는 0.5cm 정도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달리는 소형견도 아닌데도 역시 잘 먹네요~
맛있니 달리야? 우쭈쭈 >3<

바우와우 제니스 라지브리드

아까 사료는 둥근 기둥 같았다면 라지는 세모 모양의 초크 같네요 ㅋㅋㅋ
크기는 0.9cm 정도 됩니다.

제니스독레드 1.2kg

이건 이름을 정확하게 모르겠는데 홈페이지 들어가시면 빨간색의 사료가 있어요.
습식사료 인것이 특징이네요~
크기는 0.8cm 정도 이고 둥근 기둥 같은 모양이에요.

제니스독블루 미니 1.2kg

이건 뼈다귀 모양이라서 보자마자 이쁘다고 했던 사료에요 ㅋㅋㅋㅋ
아까 그건 그냥 제니스독 사료이고 이건 미니네요 ㅎㅎ
크기는 1.2cm 정도이고 가로로만 긴 모양이네요 ㅎㅎ
모양이 신기해서 동영상을 한번 더 찍었어요 ㅋㅋ
역시 잘 먹는 달리..>_<♥

총평!
오늘 습식사료를 주니까 입에 쩍쩍 달라 붙는게 처음에는 씹기 힘들어서 그러나 싶었는데, 그게 아니고 달리는 주로 건식사료를 먹기 때문에 습식은 처음이라 이상하게 씹더군요...ㅋㅋㅋ
그런데 걱정과는 다르게 맛있었는지 계속 달라고 했어요 ㅋㅋㅋ 계속 손 핥고.. 간지러웠어요 ㅋㅋㅋ
사료를 잘 만들었고 습식사료로 유명하다는 걸 보니 바우와우 사료도 믿고 먹일 수 있을 것 같아요!

부드러움 ★★★★☆
다이어트 ★★★★★
맛         ★★★★★

사료 샘플 신청하는 방법과 사료 샘플 후기를 쭉 써봤는데요,
이런 여러가지 사료들을 무료로 신청해서 먹여보고 
강아지에게 맞는 사료를 찾을 수 있다는게 정말 놀라웠어요.
우리의 가족인 반려 동물들에게 좀 더 건강하고 좋은 사료를 먹이고 싶은 마음이라면 
모두가 이런 방법을 통해 강아지들을 위해 신청 해보는것도 좋은 방법 같아요!

다음에도 유용한 정보와 귀여운 달리의 모습 많이 올릴테니까 다음에 또 만나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