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29일 화요일

엔젤리너스 허니브레드, 카페라떼 먹방~ ㅎㅎㅎ 다이어트 포기.. ㅠㅠ

안녕하세요! 큐피앱입니다 ㅎㅎ

오늘은 엔젤리너스에 가서 허니브레드와 카페라떼를 먹었어요 ㅎㅎ
요새 너무 잘 먹어서 탈이에요.. 살이 열심히 찌고 있어요 ㅠㅠ
그래도 겨울인데.. 다이어트는 여름에 하는 걸로 하고!!
다이어트는 원래 내일부터 하는 거라 잖아요 ㅋㅋㅋㅋ

겨울 분위기의 인형들~ 넘 귀엽죠 ㅎㅎ
우리 강아지 달리 인형도 만들어 볼까 생각이 드는 이쁜 인형이네요 ㅋㅋ

같이 간 친한 언니가 찍어 준 사진 ㅋㅋㅋ 흔들렸네용
요새 유행하는 오버핏코트.. 작년에 샀는데 아직 유행이 안 지나가서 다행이에요 ㅋㅋㅋ

요새 사진 찍는 공부 중이라 이것저것 찍어보고 있었는데
선물 조명이 눈에 들어와서 찰칵! 해보았습니다. ㅋㅋ

크리스마스가 지났지만 산타할아버지는 어딜가나 계시네요 ㅋㅋㅋ

드디어 나온 카페라떼, 허니브레드~ 비주얼 대박이구요..
맛도 대박이였습니다. 또 먹고 싶네요 ㅠㅠ

계속 먹으려고 해서 많이 못 찍었어요 ㅋㅋㅋㅋㅋ 다급한 손놀림.. ㅋㅋㅋ

밖은 아니지만 카페 속에 이런 작은 공간이 있었어요 ㅎㅎ
넘 이쁘죠? 분위기가 좋더라구요 ㅎㅎ

ㅋㅋㅋㅋㅋㅋ 진공청소기 빨아들이듯 다 먹어치웠어요 ㅋㅋㅋㅋㅋ
공부도 같이하고~ 이야기도 하고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ㅎㅎ

카페 내부.. 중간에 계단이 있고 2층으로 연결되어 있었어요 ㅎㅎ

사진을 잘 찍고 싶은데 그게 잘 안되네요 ㅠㅠ
사진 공부를 열심히 해야겠어요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