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4일 금요일

강아지 옷 크리스마스 기념 산타옷 달리~♥

오늘도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택배가 왔어요~!! 항상 택배온거 뜯고 사진 찍는게 일상인듯.. ㅋㅋㅋ
겨울이고, 이제 곧 있으면 크리스마스라서 달리를 위해서 강아지 크리스마스 옷을 주문해 봤어요~!!
달리가 털이 검은색이라서 빨간 산타복이 엄청 잘 어울리더라고요 ㅎㅎㅎ

앞모습

뒷모습

ㅋㅋ 산타복을 저렇게 입히니까 인형처럼 또 가만히 있더라구요 ㅋㅋ
고개만 움직이고 ㅋㅋ 빨간색이랑 달리 털 색 까만색이랑 엄청 잘 어울리죠?

정면 샷~ 달리 귀가 점점 커지는 것 같은 건 기분 탓이겠죠? ㅋㅋㅋ

뒷모습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ㅠㅠ♥

옆모습 ㅋㅋㅋ

밑에서 찍은 모습 ㅋㅋㅋ 콧구멍이 넘 잘 보이네요 ㅋㅋ 미안 달리~

가까이서 찍어봤습니다. 모자도 달려 있어서 귀여움이 2배!!

모르겠고 난 하품이나 할련다.jpg ㅋㅋㅋㅋㅋㅋ 찰나의 순간포착!!

입혀준 분에게 sos 중.. 달리야 니가 아무리 그 분을 쳐다봐도 계속 입혀놓을거야.. 왜냐고? 귀엽거든 ㅋㅋㅋㅋㅋ

어제 씌웠던 헤드폰 끼고 ㅋㅋㅋ 노래 들으며 선물 나눠주러 가야겠다~


달리가 어깨깡패라서 옷이 계속 내려가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올려주는 영상.. ㅋㅋㅋ
저렇게 올려도 계속 가만히 있는 달리 ㅋㅋㅋㅋㅋ 인형같아용ㅋㅋ 아무래도 삐진듯..


고개랑 귀만 움직여서 귀 만지니까 움찔움찔하는 달리 ㅋㅋㅋㅋㅋ 넘나 귀여운것...

여러분들도 반려동물과 크리스마스를 보낼 계획이신가요?
전 아마 달리와 함께 보낼 듯 해요.. ㅠㅠ 눙물..
그래도 달리가 있으니까 외로움이 덜하네요 ㅎㅎ
이렇게 귀여운 옷도 입히고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