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16일 수요일

대구 동성로 맛집 봉대박과 대구속눈썹으로 유명한 미스제이샵을 다녀왔습니다~ㅎㅎ

안녕하세요~ 큐피앱입니다^^

대구 동성로 아침에 눈이 왔었드랬죠~ 구경하다가 점심시간이 되서 스파게티로 유명한 봉대박에 갔다가 대구 속눈썹으로 유명한 미스제이샵까지 풀코스로 다녀왔습니다ㅎㅎ
눈이 오는게 대구에는 흔한 일이 아니라서 동영상을 찍어 봤습니다 ㅋㅋ
달리에게도 구경하라고 블라인드까지 올려가면서 동영상을 찍었네요 ㅋㅋㅋㅋ
감기 걸려서 목소리가 말이 아니네요 ㅋㅋㅋ
요새 넘 추워서 다들 감기 조심하셔야겠어요 ㅠㅠ
오늘 점심시간에 항상 고민하는 점심 뭐 먹지...? 대구 동성로에 맛집을 찾기로 했습니다~
스파게티를 먹자! 해서 유명한 스파게티 or 파스타 집 봉대박을 다녀왔습니다 ㅎㅎ

봉대박 가기 전에 제가 감기에 걸려서 병원에도 다녀왔어요 ㅠㅠ
주사도 맞고 약 받아옴.. ㅠㅠ 이름은 부끄러우니 가리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

봉대박 가서 명함도 하나 가져왔어용 ㅎㅎ
선영이가 가르쳐준 봉골레 스파게티 대박날까요? 가 봉대박의 full 네임인데요 ㅋㅋㅋ
정말 이름이 선영이면 1,000원을 할인해준다고 해요 ㅋㅋㅋㅋ
내 주변에 선영이가 어디 없나~ (두리번)

봉대박의 트레이드 마크!! 마시멜로우를 맨 처음 주는데요~
정말 심혈을 기울여서 마시멜로우를 저기 보이는 촛불에 굽는데 성공했습니다!
타지도 않고 입에 들어가자마자 녹더라구요 ㅋㅋㅋㅋ
성공!!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영수증 자세히 보시면 선영씨는 천원이 할인됩니다 라고 적혀있어요 ㅋㅋㅋㅋ
아 진짜.. 데리고 올걸 ㅋㅋㅋㅋ
영수증과 함께 오는 건 크루아상 빵이 나옵니다~ 갈릭향이 강하게 나서 엄청 맛있었어요~

제가 시킨 건 샐러드 스파게티 입니다!
감기가 걸려서 따뜻한 걸 시켜야 했지만 그래도 막상 나와서 먹어보니까
야채가 엄청 많아서 감기에도 좋을 거 같구요 맛도 좋았어용~>_<
양도 엄청 많이 주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다음에 나온 토마토 스파게티!
봉대박은 특유의 매운 맛이 있어서 매운 맛 좋아하는 한국사람들이 참 좋아하죠~
토마토 향도 나면서 청양고추 향도 나서 맛있게 매웠어요 ㅎㅎ
두 개의 스파게티 모두 맛있었어요~

다 먹고 오는 길에 이런 전광판이 있더라구용~
역시.. 반려동물을 키우다 보니 요런게 눈에 계속 들어오네요 ㅋㅋㅋ


또 네일도 받으러 갔어용!
대구에서 속눈썹으로 유명한 미스제이샵에서 네일도 하신다고 해요!ㅋㅋ
젤 네일만 하는데 색깔 하나만 하면 3만원이라고 하셨어요~ 완전 싸죠?
예약은 필수래요!! ㄷㄷ
다음에 또 가려구요 ㅋㅋㅋ

요새 제일 잘 나가는 색으로 해주세요~
했더니 버건디 색을 추천해주셨어요 ㅎㅎ
골드펄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당! ㅋㅋㅋ 넘 이쁜거 같아요 ㅠㅠ ♥
잘생긴 형식군이 뒤에 보이네요 ㅋㅋㅋㅋ

미스제이 샵에 있는 귀여운 콩이!
이렇게 작고 여리여리해도 수컷이래요~
혀가 저렇게 계속 나와있었어요 ㅋㅋㅋㅋㅋ 얼마나 귀엽던지... ♥
네일도 받고 강아지도 보고~ 일석이조였습니다!! ㅋㅋ

대표님에게는 죄송하지만 매일매일이 이랫으면 좋겠네요~~ ㅋㅋㅋㅋ
맛있는 음식도 먹고 네일도 받으니 비싼 여자가 되는 기분이네요 ㅋㅋㅋㅋ
대구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셨다면 좋겠네용~♥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