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23일 수요일

강아지, 고양이목걸이 뱅갈고양이 토미의 큐피펜던트 후기~♥

안녕하세요~^^ 큐피앱입니당~ ㅎㅎ

오늘은 저번에 포스팅했던 토미에게
큐피앱에서 이벤트하고 있는 고양이목걸이 큐피펜던트를 선물해주었어요^^ 
(강아지용도 있어요)
토미가 뱅갈고양이인 만큼 아주 잘 어울리더라구요~
그리고 토미 주인인 제 친구가 사진으로 보는것 보다 실제가 더 이쁘다고 했어요 ㅋㅋㅋ
(깨알자랑)
토미는 물고기모양 로즈골드 색의 펜던트를 골라서 제가 선물해주었어요~~

그 아름다운 자태를 한번 감상해보시죠~~

토미의 아름다운 옆태와 솜방망이 좀 보셔요 ㅠㅠㅠ 넘 이뿌네용

사진 찍으려고 했는데 책상 밑으로 들어갔나봐요 ㅋㅋㅋ 귀요미♥ 

세부컷! 뒷면에 있는 NFC는 큐피앱과 연동되어 있어요 ㅎㅎ

착용 상세 컷! 좀 더 가까이에서 찍어봤어요 ㅎㅎ 


옆에서 본 모습! 토미에게 너무 잘 어울리죠?
제 친구가 색깔을 보더니 로즈골드가 어울릴 거 같다고 했는데
진짜로 잘 어울리네요 크으~~ 



ㅋㅋㅋ 제 친구가 친절하게도 동영상도 보내줬어요 ㅎㅎ
토미도 달리처럼 워낙 온순해서 목걸이 채울 때 별 어려움 없었고
토미한테도 정말 잘 어울린다고 해요~ ㅎㅎ
앞으로도 많이 걸고 다닐 거래요 ㅎㅎ
넘 이쁜 토미였습니다 ^^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