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18일 금요일

유기동물보호센터의 유기견입양 어떠세요? 메리크리스마스 해피뉴이어~ 2편

안녕하세요! 큐피앱입니다^^

유기묘보호센터의 글은 잘 보셨나용?
이쁜 애들이 참 많았죠?
유기견보호센터에도 이쁘고 귀여운 아이들이 참 많답니다 ㅎㅎ

↑한번 방문해 보세요~^^

제일 먼저 저희에게 격하게 짖으며 반기던 이 아이는 
똑같이 생긴 5마리가 더 있었어요 ㅋㅋㅋㅋ
총 6마리 였는데 이름이 메리, 크리스, 마스, 해피, 뉴, 이어 라고 해요 ㅋㅋㅋㅋ
메리크리스마스 해피뉴이어~ ㅋㅋ

ㅋㅋㅋㅋㅋ 진짜 다 똑같이 생겼죠? 저 귀여운 발바닥 좀 보셔요 ㅠㅠ
만져달라고 하는 거 같아서 만졌더니 손을 핥네요 ㅋㅋㅋ 넘 귀여웠어요 ㅎㅎ

ㅋㅋㅋㅋ 정신없이 움직여서 건진 사진이 별로 없지만 
그래도 그나마 귀여운 사진으로... ㅋㅋㅋ
너네 이쁘게 찍어주려고 한건데.. 너무해 ㅠㅠㅠㅠㅋㅋㅋ

ㅋㅋㅋㅋ제가 애타게 바라보고 있는 강아지는 '벨라'에요 ㅎㅎ
벨라는 진짜 넘 귀여웠는데 가만히 안 있고 계속 돌아다니는 바람에
좋은 사진을 못 건져서 제가 저렇게 바라보고 있나봐요 ㅋㅋㅋ

벨라는 주인님을 좋아해~.jpg ㅋㅋㅋ
벨라야 내가 너의 주인님이 아니라서 그런거니? 정말???


벨라가 너무 움직이는 바람에 찍을 수 밖에 없었던 동영상...
저거 보세요 ㅋㅋㅋㅋ 벨라는 동에 번쩍 서에 번쩍 ㅋㅋㅋㅋㅋ
홍길동의 후예 홍벨라~ ㅋㅋㅋㅋ
다른 아이들도 한번씩 찍어주었어요 ㅎㅎ

동영상에 나왔던 흰 진돗개 진순이에요~
진순이는 온순하고 사람을 좋아하는데 무서워도 하더라구요..
그래서 위에서 만지려고 하면 움찔움찍하고 도망갔어요 ㅠㅠ
아직 버림 받았을 때 상처가 치유되지 않았나봐요 ㅠㅠ
  
진순이 한 미모 하는 듯~

네 다음 강아지~ ㅋㅋㅋㅋ 저기 털 많은 아이는 특히나 사람을 무서워했어요 ㅠㅠㅠ
한번도 못 쓰다듬어 줬네요 ㅠㅠ 보호소에 온지 얼마 안 됬다고 해요 ㅠㅠ


다른 쪽에는 쪼꼬미들도 있었어요~ 넘 귀엽죠? ㅠㅠ♥

또 멀리 있는 애들도 있어서 줌 땡겨서 찍었어요!
멀리 있어서 쓰다듬어 주지도 못했네요 ㅠㅠ
멀리 있어도 귀여움이 느껴지시죠? ㅎㅎ

얘도 멀리 있던 아이.. ㅠㅠ 옷이랑 넘 잘 어울리네용 ㅎㅎ 귀여워 ㅠㅠ

또 한 쪽에는 요로코롬 귀여운 시설도 설치 해놓으셨어요 ㅎㅎ
귀염귀염한 아이들과 잘 어울리죠?

이렇게 귀엽고 이쁜 애들이 버림을 받았다고 하니 정말 마음이 아팠어요 ㅠㅠㅠ
분양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애교도 많고 사람도 좋아하는 이쁜 강아지들을 많이 분양해가보세요~

재밌게 보셨다면 댓글과 공감 많이 눌러주세용~♥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