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18일 금요일

유기동물보호센터의 유기묘입양 어떠세요? 삼색고양이, 러시안블루 등 1편

안녕하세요! 반려동물 SNS 큐피앱입니다!

오늘은 (재)한국동물보호협회에 방문했어요!
오늘 갔더니 다른 분들도 많이 오셔서 놀랐어요~

(재)한국동물보호협회는 유기묘보호센터, 유기견보호센터가 나누어져 있습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시설이 깔끔하고 괜찮아서
귀엽고 사랑스러운 강아지와 고양이가 
좋은 환경에서 자라고 있는 것 같아 기분이 좋았어요.
오늘 방문해보고 날 잡아서 봉사활동도 가려구요 ㅎㅎ

포스팅이 길어질 것 같으니 1편 유기묘, 2편 유기견을 나누어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우선 가기 전에 배를 채워야 하니까 국밥 집으로 갔어요 ㅋㅋㅋ

여기가 밀양돼지국밥 집인데요, 대구에서 4대국밥 중 한 곳이라고 해요 ㅋㅋㅋ
엄청 맛있었어요~

든든하게 먹었으니 이제 힐링을 하러 가야겠죠? ㅋㅋ


유기묘보호센터부터 갔습니다.

가자마자 격하게 환영하는 강아지 ㅋㅋㅋㅋㅋ
유기묘보호센터를 왔는데 웬 강아지? 했는데
보호센터에 온지 얼마 안된 학대 받은 강아지더라구요.. ㅠㅠ
아직 유기견보호센터에 가긴 이른가봐요..
그런 강아지가 보호센터에 와서 이렇게나 밝아졌다고 생각하니 넘 다행이였어요 ㅎㅎ

아까 백만스물하나!! 백만스물둘!! 백만스물셋!! 뛰던 아이입니다 ㅋㅋㅋㅋㅋ
저희가 이름을 붙였는데 ㅋㅋ 에너자이저 강아지~ㅎㅎ 넘 귀엽네용 ㅎㅎ

에너자이저 강아지를 뒤로 하고 고양이들을 만났는데요 ㅋㅋㅋㅋ
얘네들이 사람을 안 무서워하더라구요 ㅋㅋㅋㅋ
누워있는거 넘 귀엽죠 ㅠㅠ

이름을 다 몰라서 ㅠㅠ 이 회색고양이는 애교가 엄청 많았었어요 ㅋㅋㅋ
애교 3종 세트를 보시죠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넘 귀엽죠? 주로 누워있는 모습이 많이 찍혔네요 ㅋㅋㅋ
조용히 다가와서 만져달라고 하는 스타일이였어요 ㅋㅋㅋㅋ 어엌 심장에 무리가.. ㅠㅠ;;

한국에서 자주 보이는 삼색 고양이!
제가 또 뭘 찍어볼까 두리번 거리는데 스크레치하는 삼색고양이 발견!
꼬리가 하늘을 찌르겠네용 ㅋㅋ

요 고양이는 생긴 것도 이쁜데 하는 짓도 이쁘더라구용 >_< 손으로 와서 뽀뽀해줬다능~♥

요번에는 화이트묘! 이 고양이도 사람 안 무서워하고 애교가 많았어요 ㅎㅎ
화이트묘의 미모와 애교를 감상해보시죠 ㅋㅋ


이 고양이는 자기가 이쁜지 아는 거 같았어요 ㅋㅋㅋㅋ
넘 귀여웠어용 ㅠㅠㅠ ♥

ㅋㅋㅋㅋㅋㅋ 식빵같죠? 
고양이들의 특유의 자세 식빵자세를 취하는 귀요미였습니다 ㅋㅋㅋ
꼭 가필드를 닮았네요 ㅋㅋㅋㅋ

ㅋㅋㅋㅋ 저의 뒷모습.. 카메라를 켜놓고 고양이들을 찍겠다는 저 의지를 보세요 ㅋㅋㅋㅋ
자꾸 움직여서 잘 못 찍겠더라구요 ㅠㅠ 가만히 있어봐 ㅠㅠ

ㅋㅋㅋ 같이 간 언니도 카메라를 들고 열심히 찍으시는 중 ㅋㅋㅋ

이 노랭이도 사람을 엄청 좋아하는 고양이였어요 ㅎㅎ

도도하게 앉아있는 노랭이 ㅋㅋㅋ (이름이 진짜 노랭이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ㅋㅋㅋ)

저기 있는 흰색에 검은 무늬 고양이는 제가 다른 고양이를 만지고 있으면 자기도 와서 쓰담쓰담 해달라고 해요 ㅋㅋㅋ
그리고 머리카락을 할짝할짝 하고 물었어요 ㅋㅋㅋ
질투심이 강한 고양이였어요 ㅋㅋㅋ 너무 귀여웠어요 ㅋㅋㅋ

 
사람을 무서워하는 고양이들도 있었어요
그런 고양이들은 이렇게 앉아서 저희를 지켜봤죠 ㅋㅋㅋ

사료도 요렇게 이쁘게 먹습니다~ >_< 넘 귀여워서 몰래 다가가서 찍었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녀온 후 바지의 상태 ㅋㅋㅋㅋㅋ
털 난리일세~~~~ ㅋㅋㅋ

유기묘보호센터에서도 분양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렇게 귀엽고 이쁜 아이들이 많았는데 다 버려졌다고 하니 마음이 아팠어요 ㅠㅠ

2편은 유기견보호센터에 간 걸 포스팅하려고 해요~
많이 기대해주세요~^^

재밌게 보셨다면 댓글과 공감 많이 눌러주세용~♥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