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30일 월요일

강아지 사료 샘플이 도착했어요! 내추라펫 & 내추럴발란스

안녕하세요!! 큐피앱입니다 ㅎㅎ
택배가 그 다음날 또 왔어요! 엄청 빠르죠? 요새 세상이 참 좋아졌어요~
인터넷으로 주문하면 정말 빨리 오고.. 흠흠 사담이 길었네요 ㅋㅋㅋ

사료 신청하는 방법에서 보셨듯이 내추라펫과 내추럴발란스에도 신청을 했죠?
그 두 회사에서 택배가 같이 와서 포스팅을 같이 해보려고 해요 ㅎㅎ

일단 내추라펫부터!

이노바 에보의 경우 생식대용 사료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카르마의 경우 유기농의 지존이라 불리는 사료입니다. 
그리고 둘 다 "개와 고양이 사료의 진실"이라는 책에서 추천한 내추라펫의 제품입니다.


언니.. 줄거죠? 응? 줄거죠? *_* 준다고 말해 -_- 
(그런 눈으로 보면 불쌍하단 말야 ㅠㅠ 언능 줄게 ^^)

저희는 주문할 때 에보 시리즈를 신청해봤는데요,
에보 시리즈는 단단한 근육질을 원한다면 급여 해보라고 설명서에 나와있네요 ㅋㅋㅋ
에보 독 스몰, 에보 독 라지, 체중관리 독 3개가 왔어요~

에보 독 스몰

오른쪽 위에 투명한 동그라미가 있어서 안에 있는 사료의 모습을 볼 수 있게 해 놨네요.
네모 모양에 크기는 0.7cm 정도 됩니다.

에보 독 라지

라지는 지금까지 본 사료 중에서 제일 큰 것 같아요!!
1.2cm 정도 됩니다. 스몰과 라지 모두 전 연령 가능하다고 하네요.

에보 독 체중관리

체중관리는 앞에 스몰&라지에 비해서 둥그런 모양이네요.
크기는 0.9cm 정도 입니다. 생각보다 크네요 ㅋㅋ
 

사료들이 다 맛있는 건지 달리가 식성이 좋은 건지 모르겠지만ㅋㅋ
주는데로 다 먹네요 ㅋㅋㅋㅋㅋㅋ
사랑스럽죠?♥.♥


다음은 내추럴 발란스!

국내나 국외에서도 좋은 사료로 평가 받고 있는 제품 중 하나이며,
동급 품질의 사료에 비해 가격이 합당하다고 생각되네요.
특히 입이 짧은 강아지들에게 주면 도움이 된다고 해요.
또 사료가 참 좋아서 한번 먹이는 애들은 쭉 먹일 수 있다고 하네요.

내추럴발란스는 샘플 신청 할 때 반려견선호제품&반려견처방식이 있었어요~
저는 반려견선호제품을 선택해서 신청했어요 ^^ 총 5개 입니다.

한 봉지 당 70g입니다 ^^

L.I.D. 감자&오리고기 알러지

요건 감자랑 오리고기가 주 재료인 L.I.D.입니다.~
영양공급과 알러지에 도움을 주는 듯 하네요.
크기는 0.6cm 정도 됩니다.

L.I.D. 닭고기&고구마 알러지

이것도 닭고기랑 고구마가 들어갔나보네요~
전반적으로 강아지 건강에 참 좋겠어요 ㅎㅎ
크기는 0.6cm 정도 됩니다.

L.I.D. 고구마&연어

고구마와 제가 좋아하는 연어가 들어갔네요.. 좋겠다..
크기는 0.6cm. 다 비슷하네요.

시너지 퍼피

퍼피&임신&수유 전용이라고 하네요.
나이가 어리고 민감한 시기의 강아지들에게 먹이면 좋을 것 같아요! ^^
크기는 0.6cm 정도 입니다.

울트라 프리미엄

종합웰빙건강이라고 하는거 보면 강아지 건강에 엄청 좋겠죠?
크기는 0.6cm 정도 입니다.

주세여.. 언니.. 그렇게 멀리서만 바라보고..
아고 잘 먹네~ 오구오구~ 맛있나봐용~^^♥

총 평가를 해보면..
유명한 강아지 사료 회사들인 만큼 믿고 강아지에게 먹일 수 있을 거 같아요.
역시나 달리에게 주니까 잘 먹었어요~ㅋㅋ
그리고 건강에 좋은 재료들이 많이 들어갔다고 하니까
강아지들 건강에 안심하고 먹일 수 있을 거 같아요^^
달리에게 샘플을 3~4일 먹여보고
변의 상태가 황색 빛깔의 말랑말랑한 변이 되는 사료를 찾아봐야겠어요~

다음번에도 다른 회사의 제품을 들고 찾아오겠습니다!ㅎㅎ
다음에 또 만나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