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23일 월요일

뱅갈고양이의 성격은 어떨까? 뱅갈 고양이 키울 때 주의할 점!!

뱅갈 고양이 성격은 어떨까? 성격 좋은 토미 이야기~


오늘은 토미네 집에 놀러갔다 왔어요!
토미는 뱅갈 고양이랍니다. 너무 예쁘게 생겼죠?

여기서 잠깐!!

뱅갈 고양이인지 확인하는 방법!
무늬 종류 : 표범무늬, 마블, 스노우 스팟(흰색 마블 모양)
둥그런 쐐기형 머리, 타원형 눈은 아쿠아색으로, 체형은 크고,
 피부는 두껍고, 화려하며 매우 부드러워요

뱅갈 고양이는 아주 비싼 몸값을 자랑하고 아주 인기가 많은 고양이 종류 중 하나에요.
그리고 성격은 호기심이 많고 주인과 함게 노는 것을 좋아하며 매우 영리하죠
뱅갈은 던진 것을 물어오는 것이나 여러가지 훈련을 시킬 수가 있습니다.
또, 주인에게 애착을 많이 가지기 때문에 주인 앞에서 울음 소리를 내며
대화하는 것처럼 웅얼웅얼하는 것을 자주 볼 수 있어요.
주인과 움직이는 인형을 가지고 노는 것을 좋아합니다.
뱅갈은 애완용으로 길러진 표범이라고 불릴 정도로
개처럼 무엇인가 가져오는 훈련을 시킬 수 있는 고양이입니다.

저도 토미를 보러 처음 갔는데, 오래 본 것처럼 애교도 아주 많고 온순하더라고요 ㅎㅎㅎㅎ

가만히 앉아있을 뿐이야 ㅇㅅㅇ

미묘에요 정말~ 아름다워 >_<

Zzz... 잠온다냥...

손 좀 보래요~ 솜 뭉치 같아요 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앵그리 토미 ㅋㅋㅋㅋㅋㅋ

아늑한 느낌이 나죠? 마치 아기가 담요 속에서 잠든 거 같네요 ㅠㅠ 이뻐


하늘을 바라보는 토미 >_< 하늘을 날꺼냥?

토미는 극세사 이불을 좋아한대요~ 비싼건 아는구나?

손수건을 패션 아이템으로! ㅋㅋㅋㅋ

다리도 아주 길고 발도 귀여워요.. 귀엽고!!.. ㅠㅠ


뱅갈 고양이를 키울 때 주의할 점!!

뱅갈고양이는 야생고양이의 성질이 남아있어서 초심자에게 적합하지 않은 고양이입니다.
혈통이 있는 순종 고양이는 대체로 질병이 있는데, 뱅갈고양이에게는 안검내반(각막에 
상처가 생기거나 흐려져서 시력이 흐려지는 현상)이 있으니, 속눈썹이 각막에 닿아 상처가 생기지 않도록 주의해주시는 것이 좋아요.
또, 고양이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인 타우린(박카스는 안돼요!!)이 부족할 경우 심근증에 걸리기 쉽기 때문에 고양이사료가 아닌 다른 애완 사료를 주시는 것은 위험합니다.

이상 뱅갈 고양이 토미였습니다~
뱅갈 고양이를 키우고 싶은데 성격이 궁금하셨던 분들께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또 만나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