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30일 월요일

강아지 사료 샘플이 도착했어요! 새끼 강아지 사료부터 성인견까지~ 한방동물사료

※ 이 글을 읽기 전 주의 사항 ※

한방이라고 해서 견주가 뺏어 먹지 말고 좋은 것은 강아지에게 양보하세요.
한방동물사료가 되어도 저를 원망하지 마세요.
좋은 사료는 먹여 보면 알기에 성분 및 효능은 적지 않았습니다.


안녕하새오 사료애오
저번에 사료 샘플 신청하는 방법은 다들 잘 보셨나요?

신청한지 이틀 만에 택배가 와서 신나게 뜯고 달리한테도 주고 사진 찍은 걸 보여드릴게요 ㅋㅋㅋㅋㅋ
제일 첫 번째로 택배 온 곳은 한방동물사료에서 왔어요!
정말 빠르더라구요 ㅋㅋㅋ

한방사료? 생소하시죠?
←홈페이지 링크
한약 냄새가 많이 날 거라고 생각했는데 개봉해서 향을 맡으니
다른 사료랑 별 차이가 없고 냄새가 안 나더라구요.
직접 맛을 보니 멸치 맛도 나고 콩 맛도 나고 
또 입 안에서 분해가 빨라서 소화도 잘 될 거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달리가 폭풍흡입을 했어요.

(사료준지 얼마 안 됬는데;;;)
몸에 좋은 한방 사료니까 계속 먹으면 엄청 튼튼해질 거 같고 
다른 분의 후기를 보니 적극적극 추천이라고들 하시네요 ㅎㅎ
이러다가 한방동물사료 매니아 되겠어요 ㅋㅋ

애견 박람회에서 받은 거랑 제가 신청한 거랑 같이 온 거 같아요 ㅎㅎ
종류 별로 다 받았어요*_*




뭐랄까~ 먹이를 노리는 매의 눈빛처럼 날카롭고 애원하는 저 눈빛.. 느껴지나요?
여러분도 3초간 달리의 눈빛을 자세히 보세요 ㅋㅋㅋ

강아지의 기능성 사료라 그런지 종류가 엄청나게 많죠?
샘플 한 봉지가 50g이래요.
이제 어떤 것들이 있는지 뜯고 맛 볼까요?

한방애견밥 1단계
생후 10개월령 미만의 강아지들의 성장기에 좋은 사료이고
크기는 0.5cm 정도로 아주 작은 크기에요 ㅎㅎ

한방애견밥 2단계
생후 10개월령 이상의 강아지에게 주기 좋은 사료이고 크기는 1cm정도 됩니다.

 한방애견밥 3단계
네모 모양이 흡사 미쯔와 비슷한 모양이여서 착각하고 먹으면 큰일 나겠어요 ㅋㅋㅋ
크기는 1cm 정도입니다.

 간&신장애견밥
요건 간이나 신장을 튼튼하게 하는 사료네용.
크기가 생각보다 작아요. 0.6cm 되는 거 같아요.


 한방 다이어트 애견밥
다이어트가 필요한 강아지에게 도움이 되는 사료인 거 같아요!
역시 다이어트 사료라 그런지 크기가 크진 않네요 ㅎㅎ
이것도 0.6cm 정도 되는 거 같아요.

한방 발효콩 사료
직접 맛을 보니까 구수하고 분해가 빨라서 그런지 달리가 미친듯이 먹어요 ㅋㅋㅋ
회사 인기 제품이여서 그런지 구매후기가 대박이에요!
크기는 0.7cm 정도 입니다.

한방애견밥 피부
이건 피부가 민감한 아이들에게 먹이면 후기에도 효과를 보신 분들이 정말 많았어요.
크기는 역시 0.7cm 정도 하네요 ㅎㅎ

한방 대형애견밥
식성좋은 중·대형견에게 희소식! 좋은 사료는 먹어보면 압니다요~
크기는 0.8cm 정도 되는 거 같아요 ㅎㅎ

오리보쌈(스틱)
오리 고기로 만든 간식!!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ㅋㅋㅋㅋ
크기는 11.5cm 정도 되는 거 같아요 ㅎㅎ
오늘 달리 몸 보신 하는 날인가 봐요

달리야.. 얼굴을 보여줘 ㅋㅋㅋㅋㅋ 제발 ㅋㅋㅋㅋ
정신없이 챱챱챱 아주 잘 먹네요 ㅎㅎ

애묘밥
모양이 두 종류에요! 꺼내보고 깜짝 놀랐어요ㅎㅎ 고양이 사료는 처음 보는 거라서 ... ㅋㅋ
동그라미랑 엑스 모양이 있네요. 크기는 0.7cm 정도 되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
이 사료는 달리에게 주지 못하지만 저의 길냥이 친구들에게 희소식 인거 같군요.. ㅋㅋ

간식 먹는 달리 ㅋㅋㅋㅋ 언능 달라고 하는 거 같네요 ㅋㅋ


종합 평가를 해보면~
가성비   ★★★★☆
성분     ★★★★★
소화     ★★★★★
대변상태 ★★★★★

한방동물사료의 엄청나게 좋은 후기와 달리의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니 정말
행복하고요, 정말 추천 드리고 싶네요 !!

다음 번에는 다른 회사의 사료 샘플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ㅎㅎ
다음에 만나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