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8일 화요일

< 강아지와 함께 여행하기! 강아지와 함께 산책을! >


안녕하세요, 반려동물을 사랑해서 어플리케이션을 기획하는
'큐피앱' 입니다! ^_^
얼마전 지인을 통해서 분양받은 생후 40개월 정도 된
달리와 함께 이제는 산책을 해주기로 했답니다! ㅎㅎ
달리와 저는 여행을 가기전 훈련을 많이 해야 할것 같아서
우선 체력운동을 하고 있어요♥


믹스견 + 허스키 믹스인 우리 달리에게
가방을 선물해 주었답니다! +ㅁ+
까만털에 가방을 매고 다리도 대한민국 토종견공이라서
그런지, 엄청 튼튼해서 무지 잘 달리는 달리! ^^♥
사진속은 "달리야~ 학교가자" 컨셉이네요. ㅎㅎㅎ


하얀수염이 턱밑에 나있는 까망달리~ ^.^
분실을 막으려고 핑크골드 큐피펜던트까지 장착하고
아직 두달도 안된 아기강아지가 너무 순딩순딩한것 같네요!!


저 큐피앱에서는 아직 어린 달리지만,
강아지와 함께 여행이나 샵체험, 산책 등의 정보를 많은 분과 공유하고 싶어서
만들게 되었답니다! ^^
항상 강아지와 여행을 하는것이 저의 작은 소망이었는데-
그 꿈을 이룰것 같아염♡ 
"달리"가 빨리 자라면 내년즈음 전국도보여행을 계획하고 있답니다.
저의 facebook 강여사(강아지와 여행하는 사람들)에서는 진행중이랍니다.
그래서 저와 여행을 준비중인 달리의 이름도

"안드로메다 달리" 랍니다. ㅎㅎ


저의 운동화와 달리의 가방이

마치 깔맞춤인것 같네요~^_^


어제 달리와 국채보상공원 산책중
만난 6살된 하얀색 포메라니언.
너무 예쁜데 하반신 마비가 와서 걷지를 못한다고 하네요.ㅠㅠ
저 포메아이도 재활치료를 받고 있다고 하니
언능나아서 달리처럼 신나게 달리거나 산책하는 모습 볼수있길 바래용♡

그럼 천고마비의 계절 이제 가을이 되었는데,
산책하고 여행하기 좋은 날씨에 반려동물이랑
건강도 챙기고 더 좋은추억 만들어보세요!! ^_^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