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22일 화요일

< 강아지 산책 달리와 함께~~ ^_^ >

안녕하세요~ 큐피앱입니다^^
날씨가 제법 선선하네요.. > <
이 가을날, 이제 생후 두달정도 되어서 자꾸 낑낑거리며
나가자고 조르는 우리 개님 달리와 산책을 시도했어요!! ㅎㅎ


제가 일하는 곳 근처 K은행 앞 공터인데요,
가방메고 산책줄 메고 이리와! 하니 잘 안갈려고 아둥바둥~ ㅋ


까만 반달곰을 닮은 "달리"
가방메고 산책가니 모든 환경이 낯선가봐요! > <


아직 애기라서 바깥풍경에 관심이 많은,
흑곰같은 "달리♡"
달리에게도 저희 <큐피펜던트>를 장착해 주었습니다^^
파란 곰돌이 펜던트가 제법 잘 어울리죠? ㅎㅎ
Nfc 등록도 완료해서, 만약 달리를 분실할시에도
찾기 용이하게 달리의 정보와 제 연락처를
등록했답니다~


"달리야~~~ 넌 전생에 두더지였니" ㅋㅋㅋㅋ
완전 흑과 돌과 풀을 좋아하는 우리 강아지네요♥


완전 흙속에 파묻혀서 발톱이 가려운지
이가 가려운지는 몰라도 벅벅벅 동굴파는 시늉을 하더니,
이내 잠이와서 코박고 조네요! 
녀석두 참...^^;; 역시 애기는 애기인가봐요. +ㅁ+


이제 집에 가야할 시간이라서,,,
"달리!! 가자~~~ 이러니" 땅바닥에 드러누워서
갈 생각도 안하네요 나원참. ㅎㅎㅎ

그래도 우리 달리 9/1 처음 분양받았을 때보다
훨씬 많이 큰것 같아요~ ^^*
다리도 튼튼해지고.. 무럭무럭 자라서
얼른 전국일주? 아니 함께 여행가자꾸나!!! ♡


qpapp

Through pet management service application

-Find abandoned pets by linking APP and TAG

-Create communities

-Provide information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