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27일 화요일

강아지 애완용품으로 스트레스를 날려주자~ 스낵볼 강아지가방 강아지치석제거

안녕하세요
반려동물 어플리케이션 큐피앱입니다.


강아지 장난감은 혼자지내는 시간이 많아지고 있는 요즘 강아지들에게 행동 교정과 지능 발달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뿐만 아니라 치아건강관리에도 효과가 있고 노령견에게는 치매예방에 도움이 되요.
무엇보다 주인과 함께 어울리는 시간이 최고이지만, 바쁜나의 몸을 대신해서 미안 달리 ㅜㅜ
우리 달리에게도 지능형 강아지 장난감을 여러가지 사봤습니다.

우선  스낵볼을 한번 줘 봤는데요

처음에는 신나게 굴려서 득템 했다고 생각했는데 나중에는 심각하게 굴리더군요 ㅋㅋ
스낵볼은 요즘 유행하는 지능형 장난감으로 작은 공모양의 사료통이라고 보시면 되요~
외부에 구멍이 나 있고 내부에는 나오는 양을 조절할 수 있는 장치가 있어서 편리하네요.
단 재질이 플라스틱으로 약한 것 같고 더구나 자꾸 겉을 갉아먹어서 건강에도 좋지 않는 것 같아서 달리처럼 큰 강아지들에게는 비추입니다^
그리고 너무 넓은 공간에서 가지고 놀면 온 사방이 사료로 둘러쌓인 수 있어요^^
한정된 공간에서만 사용하는 게 좋은 것 같네요.
작은 강아지들에게는 운동도 되고 지능 발당에 좋은 아주 자능형 장난감이네요.

다음은 치실입니다~
모양은 여러가지 모양이 있지만 혼자서 놀때는 구형이, 주인과 함께 놀때는 길죽한 모양이 좋아요.
치석 제거에도 좋고 원래 강아지들이 계속 물어뜯는 습성이 있어서 치실 하나 있으면 굉장히 도움되요~
금새 지저분해져서 자주 세탁하라고 하지만 특성상 빨기도 좀 어렵고 무엇보다 잘 않마르더라구요.
요즘 저렴한 제품이 많아서 치실류 장난감은 여러개 사서 사용하는 게 더 낫습니다 ^

강아지 가방도 있는데요~
달리에게 이제 가방이 넘 작아졌네요

강아지백팩은 예전에 강아지 산책시 배변처리로 문제가 되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백팩하나만 있으면 배변봉투, 휴지등 강아지 필수품들을 가득 가지고 다닐 수 있어서 좋습니다.
참고로 백팩은 덩치 큰 강아지들에게는 비추입니다. 몸을 꽉 조이기때문에 힘이 좋은 대형견들은 갈비뼈등에 무리가 갈 수 있어요~
그래서 가급적 가방끈이 엑스자형으로 되어 있으면 강아지에게 무리가 가지 않아서 좋아요~

보너스로 개껌^
달리에게 요만한 건 한입 거리밖에 않되네요^

치실과 마찬가지로 강아지 치석 및 치아 이물질 제거에 좋아요 단 작은 강아지들은 껌 조각을 삼킬 수도 있으니 치실이 좀 더 안전 하구요
우리 달리는 뭐 워낙 암꺼나 잘 먹어서 별로 그런 걱정은 않하게되네요^^

강아지 수염 장난감도 샀어요
너무 작죠?ㅋ

갖 분양 받았을때 알리 익스프레스로 주문했는데 배송이 오래 걸리니 그새 다 커버렸네요 ㅋㅎ

강아지장난감은 같은 종류보다는 다른 종류의 장난감을 갖추어서 스스로 흥미를 유발 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게 좋아요~
여러가지를 한꺼번에 주기보다는 일주일 정도의 단위로 구분해서 매일 다른 종류의 장난감으로 바꾸어 주면 계속적으로 흥미를 유발 할 수 있고 두는 곳 또한  다르게 숨겨 놓고 스스로 찾도록 하는 것도 강아지에게 새로운 재미를 줄 수 있어요~

하지만 무엇보다 사람이 함께 놀아 주는게 가장 좋은 강아지장난감 이겠죠~

qpapp

Through pet management service application

-Find abandoned pets by linking APP and TAG

-Create communities


-Provide information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