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29일 목요일

달리 사무실 난장판 만들다

선선해지는 10월의 마지막 무렵 화창한 기분으로 사무실 문을 열었는데요~

헉~

순간 도둑들어왔는 줄~

그러고는 누가 그랬냐는 듯 저러고 있네요~ ㅎㅎ

달리 근신중~

다른 사람 이야기인 줄만 알았는데 이런 대형 사고를 치네요~
청소만 한시간 걸렸어요.
달리의 첫 난장판으로 하루가 갔네요^^

달리야 한번으로 만족한다
부탁한다 ㅋㅋ
qpapp

Through pet management service application

-Find abandoned pets by linking APP and TAG

-Create communities



-Provide information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