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27일 화요일

강아지LED 목줄을 사용하자 강아지야광목줄

안녕하세요
반려동물 어플리케이션 SNS 큐피앱 입니다.


해도 짧아지고 날씨도 점점 겨울이 되어가네요
일찍 어두워져서 우리 강아지들 산책하다가 휘~익 지나가는 자전거에 움찔하게 될 때가 많네요
더구나 자전거는 시야가 높아서 낮게 돌아댕기는 우리 강아지들 안 보여서 위험할 때가 한두번이 아니에요

달리는 새카매서^ 밤에는 하나도 않 보여요

그래서 준비한 LED 목줄~
어떤가요?
밤에 사람들 이목도 끌 수 있고 강아지 응가하러 데리러 갈때 어디다 했는지 알 수 있어서 좋아요 ㅎ

무게도 거의 못 느낄정도로 가볍네요
플라스틱 버튼을 누르면 3가지 타입으로 발광됩니다.


모델은 역시 우리 달리가 도와주었습니다.
뒤태만 나왔네요
우리 달리 사진 찍기가 넘 힘들어요~
넘 발랄해서~


우리 달리처럼 까만 애기들은 꼭 필요한 것 같네요
밤에는 목걸이 밖에 않 보여요 ^^


밤에 달리 데리고 산책할 때 어디로 뛰어 갈까 깜짝 놀라곤 했는데 LED목줄 하고 나니 좀 안심이 되네요

특히 자전거 지나갈 때 강아지 못 보고 사고 나는 경우가 많은데 꼭 우리 사랑스런 강아지들을 위해 꼭 사용해 보세요.

qpapp

Through pet management service application

-Find abandoned pets by linking APP and TAG

-Create communities


-Provide information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