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5일 월요일

< 애견카페, 반려동물카페, 부천 24시 애견카페_ '개놀자' 소개♡ >

안녕하세요~ 반려동물 어플리케이션을 기획하는
'큐피앱' 입니다.

대구에는 24시 애견카페가 없는듯 한데,
제가 '24시 애견카페'를 검색하다가...
< 부천 24시 애견카페_개놀자>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우리 애견들의 핫플레이스!
부천 중동에 24시 애견카페가 생겼답니다~ ^_^


테라스가 있는 그 애견카페 그 이름도 '개놀자♡'

테라스가 있어 마루도 왔다갔다리
재밌게 놀더라구요. ㅎㅎ


프렌치 블독? 종인가요.ㅎㅎ
아!! 샤페이인것 같네요~~ > <


24시 애견카페에 테라스가 있어
시원하니 저도 기분좋고 웰시코기인 아이도 너무 좋아하네요^^
테라스가 있어 재밌는 애견카페 '개놀자'에서
중기마루 다같이 파뤼방울~!!! ♥♥


너무  좋아하는 아이들~^^
저도 한번 부천 24시 애견카페 '개놀자'에 가봐야겠네요.♡
그럼 이웃님들도 가족분, 친지분들이랑 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요 얍!!! > <


qpapp

Through pet management service application

-Find abandoned pets by linking APP and TAG

-Create communities

-Provide information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