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2월 25일 일요일

키보드 먼지 제거젤 슈퍼클린

키보드 먼지 제거젤 슈퍼클린


슈퍼클린 이상한 젤을 받았는데 먼지제거젤이라 하던군요.
요즘 아이들의 유행하는 장난감 젤인줄 알았는데 청소용젤이라 듣고 어디에서 쓰여질까 라는 생각을 했죠
그래서 바로 바로 써봤습니다


촉촉한 젤리 느낌이고 끈적함은 없네요
청소용도로 먼저 생각나는 건 키보드!
하지만 저의 키보드는 먼지가 굳어 찌든때가 되어서 사용 할필요가 없네요.

가죽 자동차 실내 리모콘 등에 사용하면 좋을 듯


저렇게 올려놓으면  구석구석 스며 들어 먼지에 달라붙어 제거 할수 있죠


리모콘과 똑같은 본을 떳네요 생각보다 재미나서 이곳저곳 붙여 봤습니다


저런경우 물걸레질도 안되고 면봉으로 청소하기도 힘들고 차~암 힘들죠?


이렇게 올려놓고


때면 깨끗이되죠~




사용하기 제일 좋은 곳은 자동차실내 가죽제품일꺼 같네요. 
가죽이라 물티슈를 쓰면 물기때문에 지저분하고 청소기를 쓰면 상처가 많이 나기 때문에 청소하기 애매하죠. 바로 이럴때 최고 인거 같아요




이런 로고에 먼지를 없앨때도!

그런데 말입니다
주의해야할 사항이 있습니다
구석구석 스며드는 습성때문에 시간이 많이 지나면 젤을 다 수거 하지 못하죠. 
우연히 옷에 흘렸는데


이렇게 제거 할수 없는 상태가 되어 버립니다 ㅠㅠ
빨래를 해봐야 알꺼 같네요. 

사무실 나의 책상에 하나 쯤 있으면 좋을듯한 아이템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