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4월 18일 화요일

강아지똥 치웁시다



강아지 산책 중에 배변을 대부분 할것입니다.
그 배설물의 처리는 주인의 의무라고 말하는 것은 애견가인 여러분이라면 너무나도 잘알고 있으리라 생각 합니다만, 아직도 길가의 나무 그늘이나 공터의 구석 등에 강아지똥을 볼 수 있습니다.
왜일까요?
... 어리석은 주인이 방치하고있는 것이 현실 이지요. 비료가 되고 자연분해 되니깐 괜찮아라는 생각은 타인에게 피해를 주고 또 변을 치우는 애견인들에게도 나쁜이미지를 주는 행동입니다.

강아지똥을 방치하면
방치 된 그녀석은 마음을 불편하게 할뿐만 아니라. " 인수 공통 감염증의 원인이된다 "등 건강 피해와 환경 오염에도 연결됩니다.

포충 증
살모넬라 병
Q 열
렙토스피라증
회충증 (토키소카라 증)
캄 필로 박터 증
노콧 증
포도 구균
대장균 등.
그녀석은 위와 같은 많은 병의 원인이 숨어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산책하는 강아지가 실수로 입에 넣어 버렸 질병에 감염 될 위험성도 있습니다. 아무리 예방 백신을했다해도 위생적으로 좋지 않은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또한 대변이 비에 녹아 흘러 그 균이 놀이를하고있는 아이들의 입에 들어가 버릴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무서운 상황입니다.

이와 같이, 그녀석은 환경에 좋지 않다는 것입니다.

강아지똥 방치는 죄다

인식표(견명, 견주명, 연락처, 주소가 기재되어 있어야 합니다.)가 없을시      벌금 200,000원
-목줄없이 풀어놓고 다닐경우          벌금 100,000원
-배설물 수거의무 위반            벌금 100,000원

강아지똥을 방치하는 주인에게 조언하자
배변을 방치하는 한사람때문에 그코스에서 산책하는 다른 올바른 애견인들까지 나쁜인식을 가지게 되므로 꼭 "애견의 배설물 주워주세요."라고 말을 건네보고 처리 봉투도 건네주는 등 편안하고 친절한 대응이 본인의 자각에 연결 될지도 모릅니다.

소변에 관해서도, 휴대 식 페트병 샤워기 등 편리한 상품도 많이 있습니다. 여러분의 의식이 올라 갈수록 환경이 좋아 진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시간이있을 때 살펴 보는 것이 좋습니다.

개를 기르고있는 사람도 기르고 않은 사람도 기분 좋게 행복하게 살아갈 수있는 매너를 가지고 기분 좋은 환경을 만들어 가고 싶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