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라고 검색하면 검색이 안되므로 인기차트에서 무료를 누르고 설치하는것이 빠를것이다. 설치를 하고 있는데 조카들은 나를 버리고 나가 버렸다.
설치를 끝내고 구글계정으로 로그인하고 플레이~
깔끔한 지도에 이상한 표시도 많고 무엇부터 해야 하는지 고민중 다짜고자 몬스터가 떳다고 알려 준다.
꼬부기 등장! 일단 잡고 보는거다 라는 생각에 설명서도 읽어보지 안았는데 캡슐을 드래그 해서 던졌다.
얏호~ 좋은 몬스터인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잡았다 ㅋㅋㅋㅋ
플레이는 아주 쉽다 걷다가 주변에 몬스터가 뜨면 캡슐을 던져 잡으면 된다.
달리와 산책을 하면서 포켓몬을 잡기에 아주 좋은거 같다.
이렇게 산책 중 포켓몬들을 잡고 돌아가던 중 초등학생들이 폰을 들고 포켓몬 사냥을 하고 있길래 많이 잡았어? 라는 말에 오늘 하루 60마리를 잡았다고 자랑하며 포켓몬 도감을 보여 줬다.
와우~ 감탄를 하면서 나의 도감도 보여줬는데 쓰레기만 있다며 CP가 높을 수록 좋다는 가르침을 받았다. 그리고 강화를 위해서 같은 몬스터라도 많이 잡아야 한다며 조언까지 해주셨다
열심히 잡아야 겠군요. ㅋㅋㅋ
포켓몬 잡을때 캡슐 소비를 주의하자!
몬스터를 잡을때 캡슐을 정확히 던져 한번에 잡아라!
첨에는 막던졌는데 수량이 제한 되어 있으며, 다 소비하면 캐쉬로 충전해야한거나
그림의 우측상단 캡슐을 선택하면
캡슐 혹은 알도 나온다.
그리고 한 장소에 있으면 렌던으로 몬스터가 자동 리스폰 된다. 항상 폰을 켜나야 하나~ ㅠㅠ 산책할때도 계속 플레이해보니 밧데리 소진이 심하다.
화면의 우측하단 아이콘을 클릭하면
근처에 있는 포켓몬을 가르쳐 주는데 약 20분이상 지나가면 포켓몬이 도망쳤다는 알림을 받는다.
포켓몬고 대결
대결은 아무장소에서 할 수 있는것이 아니라
화면처럼 대결 장소가 따로 있다.
일단 근처가서 대결을 할려고 하는데 렙이 5이상 되어야 한다.
렙업을 달성하고 대결 고고~
박사 밑에는 아주 우수한 조수가 있다며 설명을 해준다.
일단 팀을 선택하고 대전 상대도 선택하는데 cp 차이가 너무 난다. 하지만 경험삼아 대결을 신청!
내가 가진 포켓몬을 선택하여 총공격!
결과는 처참했다. 예상은 했지만 말그대로 효과가 별로인듯하다 ㅋㅋㅋㅋ
포켓몬고를 하면서 주변을 둘러보니 많은 사람들이 하고 있었다. 학생들이며 배달하시는 분이며~
한편으로는 걱정도 많이 된다. 걸을때나 운전할때도 화면만 보고 다녀서 사고 위험이 많이 크며, 데이터요금도 많이 나올수 있으므로 주의 하자!
앞으로 달리와의 산책이 더 즐거워 지겠군!
흘륭해
답글삭제전 캐릭터가 아예 안 움직이던데요...
답글삭제전 캐릭터가 아예 안 움직이던데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