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2일 화요일

페이퍼토이 팬더인형 만들기~ 타임랩스 동영상으로 감상해보세요~ ^0^

어제 급 만들어 본 페이퍼 토이~ 만들기가 어렵지 않고 하나 만드는데 30분 정도 걸렸습니다. 타임랩스 동영상으로 감상해보세요 ^0^


인쇄 들어갑니다~~ ㅋㅋㅋ

머리가 나옵니다!!! 조금 더 힘내세요~~!!

순산하셨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준비물은 이렇습니다~ 가위, 칼, 페이퍼토이도면, 자
맞다, 풀을 찍었어야 했는데~ 딱풀도 필요합니다 ㅋㅋㅋ

도면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저는 좀 빳빳한 종이를 사용했습니다 ㅎㅎ

자르기 쉽도록 큰 덩어리만 우선 잘라놨습니다

절단! 일반 칼 쓰지 마시고 칼 움직이는 곳이 조이게 해놓은 제품을 쓰세요~ 종이가 두꺼워서 두꺼워서 일반 칼은 칼날이 왔다갔다 해요 ㅋㅋ

쉽게 접을 수 있도록 뒷면에 접지 선을 가위 칼로 만드는 중... 이렇게 해 놓으면 접기가 쉽고 마무리가 깔끔해 보입니다~

완성!! 눈 부분을 도려내는데 정말 힘들더군요... 하이고..

귀엽죠? ㅎㅎ
눈의 표면과 구멍 뚫린 사이에 갭이 있어서 좌우 옆에서 보면 꼭 나를 보고 있는 듯한 시각적 효과가 이 페이퍼 토이의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네요~ 사진으로 보셔도 옆으로 보는거 같죠?

초롱초롱 *_*

토이솝 장난감과 함께 ㅎㅎ

저는 총 두개를 만들었습니다~

정면

측면

뒷면


링크에 팬더 인형을 첨부해놨어요 ㅎㅎ
만들어 보고 싶으시다면 이용해주세요~ ㅎㅎ (PDF파일입니다)


출처로 가시면 여러가지 디자인의 페이퍼 토이를 만날 수 있어요~
색깔도 다양하답니다 ㅎㅎ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만들었네요 ㅎㅎ
여러분들도 이런 장난감 만드는 거 좋아하시나요?
추천하실 것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