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3일 수요일

핸드폰악세사리, 피규어, 스티커 모두 가능한 토이솝 조립 후기 ^0^

핸드폰악세사리, 피규어, 스티커 모두 가능한 토이솝 조립 후기를 가지고 큐피앱이 돌아왔습니다~
택배가 왔다는 소리에 한 걸음에 달려나가 기쁜 마음으로 뜯어 보았죠~ ㅋㅋ

짜란~ 뾱뾱이 쌓여서 온 토이솝 피규어와 스티커 ㅎㅎ 달리도 궁금해 하는거 같아용 ㅋㅋ

스티커, 피규어, 세워놓을 수 있는 판이 같이 왔네요~

세워 놓을 수 있는 판! 제가 좋아하는 색깔이에요 ㅋㅋㅋ

피규어! 남자 캐릭터가 왔네요 ㅋㅋ
핸드폰악세사리로 쓸 수도 있고 압착고무도 있어서 붙여놓기 좋아요~

스티커! 여자 캐릭터가 왔어요 ㅎㅎ 스티커 뒤에는 자석이 붙어 있었어요~

같이 만들어볼까요? 이것도 만들고 다른 것도 있어서 만들어 보았어요~
어제와 동일하게 타임랩스로 찍어보았습니다 ㅋㅋ


완성샷~

아까 만들었던 스티커도 같이 찍었습니다 ㅋㅋ

섹시한 스티커 캐릭터 ㅋㅋㅋㅋ

멋있는 피규어 캐릭터~ 남자친구가 입었으면 좋겠는 옷으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ㅋㅋㅋㅋ
(이런걸로 위안을 삼아요..)

마지막으로 타임랩스 동영상에서 만들었던 피규어 소녀!
허니버터칩을 손에 넣고 행복해하는 러블리 소녀로 꾸며 보았습니다 ㅋㅋㅋ

생각보다 캐릭터도 다양하고 여러가지 옷도 많고 귀엽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어플도 있는데 어플에서는 자신의 얼굴도 커스텀해서 스티커로 나와요~
엄청 신기하더라구요 ㅋㅋ

토이솝 블로그도 있어요!
링크 걸어드릴게요~


토이솝이 저희 이웃이였는데 우연히 구경하다가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방문해보셔용~♥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