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1일 월요일

큐피앱이 케이펫페어 서포터즈 활동을 정식으로 시작했습니다!

큐피앱이 케이펫페어 서포터즈 활동을 정식으로 시작했습니다! 저는 입사하고 서포터즈 활동은 처음이라 아주 떨리고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서 어려운 점이 많지만 그래도 열심히 해보려구요~ 박람회에 갈 예정인데 예전에 다른 박람회 부스에 앉아서 체험 해주는 일은 해봤는데 서포터즈로 참가해보는 건 처음이라 정말 두근두근하고 기대됩니당! ㅎㅎ


케이펫페어 박람회가 언제 열리는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제가 저번에 올린 포스팅 주소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케이펫페어 박람회가 언제 어디서 개최하는지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박람회에 가기 전에 우선 배부터 채워야겠죠~

그래서 부산 맛집으로는 면옥향천이라는 집이 있다고 하네요~
저도 요번에 부산 벡스코 갈 건데 맛있다고 하니까 가보고 싶네요~
사진은 저작권 때문에 못 가져왔는데 돈까스랑 밀면을 파시는 거 같아용 ㅎㅎ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저도 갈려면 위치를 알아야 하니까요 ㅋㅋㅋ




요번 케이펫에서 서포터즈 분들에게 고양이, 강아지 각 부분 1~3등에게 경품을 준다고 하는데요~


고양이 1등 (캣 타워 - 야옹아 놀자 : 세택/벡스코 참가기업)

요런 원목캣타워를 선물로 주시나봐용 *_*


2등 (펫카메라 - 바티오 : 벡스코 참가기업)

이건 집에 설치해서 휴대폰을 연동해서 집안 환경을 보는 카메라인거 같아요~ ㅎㅎ


3등 (방석 - 이츠독 : 세택/벡스코 참가기업)




강아지 1등 (펫드라이어 - 유디피코리아 : 세택/벡스코 참가기업)

이런 펫 드라이어를 선물 해주시네요~ 위에 끈도 있어서 이동도 가능한 거 같아요 >_<


2등 (이동장 - 퍼피아 : 세택확정/ 벡스코 미정)

이런 세련된 이동장을 선물로 주신다니 *_* 열심히 해야겠어요 ㅋㅋㅋ

3등 (방석 - 이츠독 : 세택/벡스코 참가기업)


서포터즈 활동을 열심히 하면 그 중 열심히 하는 분들 중 추첨해서 선물을 주신다고 하시네요~ 정말 열심히 해야겠어요 !!! @.@
그리고 혹시 부산 사시는 분들은 맛집 더 아시는 곳이 있다면 댓글로 마구 마구 알려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