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15일 월요일

태국라면 마마똠양라면 상큼한 맛이 일품이에요 ^0^

태국라면 마마똠양라면 상큼한 맛이 일품이에요 ^0^

사와디카~

태국라면 마마똠양(타이식 새우국을 똠양꿍이라고 하죠? 마마는 라면이라는 뜻입니다~) ㅎㅎ 똠양꿍이 먹고 싶지만 먹을 수 없을 때 대체할 수 있는 라면이에요 ㅋㅋㅋ 상큼한 맛과 새우 맛이 일품이였던~ 저번에 제가 라면 포스팅 쓰면서 태국라면도 있는데 한번 만들어봐야겠다고 했거든요~ ㅎㅎ 바로 가서 먹고 사진 찍었습니다~ ㅋㅋ 저 잘했죠?? ㅋㅋㅋ

요렇게 생긴 라면입니다~ 제 손이 좀 작은 편인데 제 손이랑 비교 했을 때 그렇게 큰 편은 아니에용~

뒷면에는 조리 하는 방법이 나와있습니다~
저는 태국에서 오래 살던 경험이 있는 친구 추천으로 샀습니다 ㅋㅋㅋㅋ
뒤에 적혀있는 태국어를 읽고 싶지만 배우고 있는 중이라 잘하는 건 아니라서요 ㅠㅠ 잘하고 싶네요

안에는 면이 들어있고 스프가 잇어요~ 회색과 주황색의 포장지에는 양념을 내는 건더기가 들어있었어요~

물을 준비하고~

스프 넣고 면도 투하!!

보글보글 맛있게 끓여지고 있는 중입니다.. 흐흐

제가 끓이는 방식, 아무것도 넣지 않습니다 ㅋㅋㅋㅋㅋ
라면 본연의 맛을 느끼기 위해서죠.. 라면은 the love...♥

드디어 완성~ 일반 라면이랑 끓이는 방식은 비슷했는데요, 맛은 어떨지 정말 기대가 되더군요.. ㅎㅎ

봉지와 함께...★
뭔가 아무것도 안 들어가서 맛이 없어 보일 수 있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엄청 맛있어요 ㅠㅠㅠㅠㅠ
봉지에 찍혀있는 라임이 보이시나요? 라임맛이 나면서 새우맛도 나고 암튼 정말 맛있어요!!

저는 요렇게 그릇에 덜어서 먹어용 ㅋㅋ 안 그러면 뜨거워요 ㅠㅠㅠ
다 먹은 샷은 먹고 급하게 볼링을 치러 가서 없답니다 ㅋㅋㅋㅋㅋ
볼링 오랜만에 쳐서 그런지 점수가 아주 그냥 엉망진창이였어요 ㅋㅋㅋㅋㅋ
Aㅏ... 슬프다...

구매한 곳은 경북 경산시 진량 신우식자재마트에서 구매했어요 ㅎㅎ
먹고 나서 너무 맛있어서 일요일에 가서 재구매했답니다 ㅋㅋㅋ
3개나 더 샀습니다 ㅋㅋㅋㅋ
똠양꿍이 드시고 싶다면 한번 구매해서 드셔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가격도 비싸지 않아용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