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23일 화요일

딸기프라페가 꿀맛이였던 대구 상인동카페 거커피

딸기프라페가 꿀맛이였던 대구 상인동카페 거커피♥

카페 탐방~ 딸기프라페가 완전 꿀맛이였던 대구 상인동카페 거커피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날이 많이 풀려서 이제 차가운 음료도 마실만 하죠? 그래서 지인들과 다녀온 거커피에서 딸기 프라페를 시켜서 먹었죠 ㅎㅎ 맛은 물론 맛있었고 인테리어도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용품들이 많더라구요 ㅎㅎ

밖에서 본 거커피 간판! ㅋㅋㅋㅋ 아무것도 없이 '거' 이렇게 적혀잇어서 처음에는 잘 못 찾아온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더라구요 ㅋㅋㅋ 단순하고 좋습니다 ㅋㅋㅋ

천지 딸기네요 ㅋㅋㅋㅋ
여기 있는 4가지 중에서 딸기 프라페를 시켜서 먹었어용!

거커피는 프라페 전문 카페라고 하네요 ㅎㅎ 프라페 종류가 엄청 많았어요 ㅎㅎ

가격도 저렴해요! 맛도 있는데 가격까지 저렴하다뉘.. 8ㅅ8 감동

가게는 그렇게 크진 않았지만 두 테이블 정도 있었어요 ㅎㅎ
저희는 앉아서 먹고 왔답니당 ㅎㅎ

도라에몽~~ 나노블럭도 있었어요~ 루피, 조로, 아이언맨, 범블비, 스펀지밥도 있네요 ㅋㅋㅋ
넘나 귀여운 것..♥

ㅋㅋㅋㅋ 깨알 디테일 보소~ 고양이가 살포시 앉아 있었어용 ㅎㅎ

드디어 나온 딸기 프라페!!!! 4명이서 갔는데 3명이 딸기 프라페를 시켰답니다 ㅋㅋㅋ
비주얼 대박 ㅠㅠㅠ 저기 달려있는 '거' 막대기는 딸기를 집어 먹는 막대였어요 ㅋㅋㅋ

클로즈업!!!! 딸기의 빠알간 색이 아주 그냥 침샘을 자극하네요 *_*

같이 간 언니 폰으로 찍은 더 대박인 딸기 프라페의 비주얼!!!
눈부시네요 *_* 역시 아이폰.. 

컵 사이즈도 아주 아주 컸어요 ㅎㅎㅎㅎ
또 먹으러 가고 싶네요 츄릅..

맛도 아주 맛있었답니다 흐흐 딸기 위에 꿀을 올리신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암튼 엄청 맛있었어요 ㅋㅋㅋ

바닐라라떼도 있었는데요~ 바닐라라떼도 진짜 맛있었어요 ㅠㅠ
저는 카페 가면 무조건 바닐라라떼를 시키는 편이라 ㅋㅋ
시켜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 완전 강추 ㅠㅠ

저는 처음이였고 같이 간 분들이 추천해주셔서 갔었는데
상인동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한번쯤 가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상인동 근처에 사시지 않더라도 찾아가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_*

거커피 주소 : 대구광역시 달서구 상인동 1401-11
거커피 새주소 : 대구광역시 달서구 월곡로53길 5
거커피 전화번호 : 010-89783-2798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