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24일 수요일

자리 이동 후 달리의 행동이 달라졌어요!!

자리 이동 후 달리의 행동이 달라졌어요!!

최근에 자리 이동 후에 달리의 행동이 달라졌어요!! 원래 제가 있던 자리는 아무도 없었던 자리였는데요 ㅋㅋ 제가 이 자리로 온 후에 달리가 제 의자에 발을 올려서 밖을 보면서 짖기 시작했어요 ㅋㅋㅋㅋ 분명 여긴 2층이고 밖에 걸어다니는 사람을 보면서 왜 자꾸 짖을까요? ㅋㅋㅋㅋ 귀여워 죽겠어요 ㅋㅋㅋㅋ

ㅋㅋㅋㅋ 보이시나요? 딱 저런 포즈로 하루에도 몇 번을 왔다갔다 합니다 ㅋㅋㅋ
꼭 한쪽 발만 올리고 다른 발은 접어 놓고 ㅋㅋㅋㅋ 완전 귀여워요 ㅎㅎ

저기 의자에 발톱 자국 보이시나요? ㅋㅋㅋㅋ
사진은 달리가 내려가면서 찍힌건데 찰나에 잘 찍혔네요 ㅋㅋㅋ

ㅋㅋㅋ 너무 귀여워서 자꾸 찍고 싶더라구요 ㅋㅋㅋ

저렇게 하면 밖에 있는 사람들이 잘 보이나봐요 ㅋㅋㅋ
 
블라인드를 가려봤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러니까 딱 저한테만 달려와서 저만 보더라구요 ㅎㅎ
좋아.. 계획대로야.. 흐흐

동영상도 있어요 ㅋㅋㅋ (사투리주의)(웃음소리주의)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01lrRMV4B6k&feature=youtu.be

넘 귀엽죠 ㅋㅋㅋㅋ 계속 와서 저렇게 밖에 있는 사람들한테 짖으니까 ㅋㅋㅋ
아무도 못 들어 달리야~ 산책을 자주 못해서 그런가 싶어서 마음이 아프기도 하네요 ㅎㅎ
이상 달리의 일상이였습니다~
여러분들도 강아지들과 함께 소소한 일상 많이 많이 올려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