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4일 목요일

하이큐 세컨드시즌 캡슐토이 피규어 구매, 조립 후기~

하이큐 세컨드시즌 캡슐토이 피규어 구매,조립 후기~

하이큐 세컨드시즌 캡슐토이 피규어를 구매하고 조립하는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평소에 하이큐 애니메이션을 좋아했는데 같이 일하는 언니가 집 주위에 하이큐 피규어를 뽑을 수 있는 곳이 있다고 해줘서 직접 찾아가 보았습니다~ 하나에 3,000원이면 싼 가격이죠? ㅎㅎ

이렇게 배구 블로킹 자세를 취하고 있답니다~ 대표님께서 보시고 2개 더 사오라고 하셔서 직접 가봤습니다!

여긴 율하역입니다~ 올라와서 보면 바로 안내 표지판이 보입니다~
롯데 아울렛 2층으로 고고싱!

층별안내가 보입니다 ㅋㅋ

고고! 에스컬레이터 타고 갑시다 ㅋㅋ


이 쪽으로 가면 되요!

들어갑시다!

매장으로 들어가서 그대로 직진! 2층 토이저러스가 적혀있는 곳으로 갑니다 ㅎㅎ

지상 1층에도 딱 올라오면 뽑기 기계가 있어요~ 애기들이 좋아할 만한 캐릭터들이 많았어요~ 라바랑 포켓몬 같은 작은 장난감들이였어요~

2층 도착하면 엘사가 환영해줍니다 ㅋㅋㅋㅋ 저 쪽으로 가라네요 ㅋㅋㅋ

엘사? 엘사 아이라인 어디간지 아시는 분? ㅋㅋㅋㅋ

건담도 있습니다! 건담 사고 싶네요 ㅠㅠㅠㅠ 건담.. 너에게 모두 건담.. 앗 죄송합니다 ㅋㅋㅋㅋㅋ

토이저러스 앞에 이렇게 뽑기 기계가 쫘아아아아악 있습니다!! 넘나 흥분되는 것!!!!! 다 뽑아주겠으

블로킹 메모스탠드라고 적혀있네요 ㅎㅎ 3,000원이라서 500원 짜리 6개를 넣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대표님이 주신 만원 ㅋㅋㅋㅋㅋ 삽입!!

촤라라라라라라락 나오는 동전 ㅋㅋㅋㅋ

나온 동전을 삽입!!

돌려버려!!!!!!

파란색! 카게야마군이 나왔습니다 *_*

노란색! 츠키시마 군입니당 *_* 넘나 좋은 것 

저는 6개를 뽑았는데 뽑고 나니 남은 건 저것 뿐이였어요 ㅋㅋㅋㅋ

하얀색! 오이카와 군도 나왔습니다 헤헤 가방에 고이 넣어서 가지고 왔죵 ㅎㅎ

아침에 언니랑 같이 뜯으면서 찍은 인증샷.. 햐 영롱하여라 

요렇게 캡슐을 열면 오이카와 군이 팔이 잘린 채 들어있습니다 ㅠㅠㅠㅠ

파란색 캡슐 개봉! ★ 카게야마 군도 팔이 잘린 채 옆을 보고 뾰루퉁해 있네요 ㅋㅋ



이제 조립을 해봅시다!
동영상으로 볼까용?



아오네 군이 아직 나오지 않았으니 다음번에 다시 도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오네 군이 나오기를 기도해주세요~ 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