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4일 목요일

페이퍼토이 강아지인형 만들기 재미들렸어요 ㅋㅋㅋ

페이퍼토이 강아지인형 만들기 재미들렸어요 ㅋㅋㅋ

페이퍼토이 강아지인형 만들기에 도전해보았습니다 ㅋㅋ 완전 재미들렸어요 ㅋㅋㅋ
저번에 페이퍼토이 팬더인형 만들기는 재밌게 보셨나요?
이번에는 다른 사이트에서 강아지 페이퍼토이를 발견해서 바로 만들어보았습니당ㅋㅋ
일반 A4용지로 하면 모양이 잘 안 만들어지구요 포토페이퍼 무광으로 인쇄해서 빳빳하게 만들면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

짜잔~ 달마시안이랑 보더콜리를 만들어보았습니다~ ㅎㅎㅎ

지난번에 못 찍은 풀과 함께 ㅋㅋㅋ

이번에도 타임랩스동영상으로 만드는 과정을 보시죠!




완성! 넘 귀엽죵? 큐피펜던트도 잘라서 달아줬어용 ㅎㅎ

달마시안 강아지인형도 만들기 시작~ㅎㅎ

이렇게 사이에 표시를 하는 이유는 경계를 잘 찾을 수 있게 하기 위해서에요 ㅎㅎ

이렇게 줄을 열심히 그어서~

가위로 칼집을 내줍니다 ㅎㅎ

그러면 이렇게 접기가 쉬워져요 ㅎㅎ

완성!

보이시나요? 가위로 칼집을 안 내놓은 부분은 우글우글 주름이 진답니다 ;;

그래도 귀엽죵? ㅋㅋ

혀 내밀고 있는게 최고 귀염포인트 ㅋㅋㅋㅋ


이런 페이퍼토이를 만들어 보고 싶으신 분들은
이주소로 가셔서 Pepakura Designer 를 다운 받으시면 만들어 보실 수 있어용 ㅋㅋ
무료가 아닌 점이 좀 걸리긴 하지만..;;

밑에 FREE Pepakura Viewer는 무료인데 사이트의 유저들이 만든 종이인형을 무료로 볼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ㅎㅎ

그리고 다음 번에 만들 것은 
요 고양이 페이퍼토이에요 ㅋㅋㅋ 넘 귀엽죵?
많은 기대해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