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27일 토요일

반려동물 관련 이벤트, 박람회에 참여해보세요~^^*

반려동물 관련 이벤트, 박람회에 참여해보세요~^^*

반려동물을 키우고 계시는 분들이 들으면 좋아하실 이벤트, 박람회가 많이 많이 열리고 잇어요~ 봄을 앞둔 지금 이 시기에 이벤트, 박람회가 열리는 건 반려동물을 키우는 분들에게 희소식이죠? 저희 달리도 산책이나 놀이 같은 걸 많이 해줘야 하는데 그러질 못해서 안쓰러워 하고 있었는데 애견박람회라는 좋은 축제가 열리니 넘나 좋은 것...♥

우선 이벤트를 열고 있는 곳부터 알려드릴게요~

1. ABpet

저번에도 소개해드렸던 ABpet입니다~
슬로건 이벤트였죠? 그 이벤트는 참여해보셨나요?
이번에 알려드릴 이벤트는 '교감하라 2016' 입니다!


1등에게는 귀여운 강아지 사진이 담겨있는 휴대폰 케이스를 선물로 주시네요 *_*
참여할 때 스마트폰 기종을 기재해야합니다~
그리고 참여 가능한 휴대폰 기종이 정해져있네요~
참고 바랍니다 ^^

이벤트 기간은 1월 22일~ 2월 29일까지!
곧 끝나네요 ㅠㅠ
ABpet은 슬로건 이벤트도 그렇고 이벤트를 정말 많이 여는 거 같아요!
이번 이벤트에 참여 못 하신 분들은 다른 이벤트도 많으니까요~
실망하지 마시고 홈페이지로 들어가보세요~^^ 다른 이벤트들도 많습니다 ㅎㅎ
ABpet 홈페이지 - http://www.abpet.co.kr/


애견박람회가 열리는 케이펫페어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2. 케이펫페어

 
케이펫페어 새로운 포스터가 나왔네요~*_* 넘나 귀여운 것...♥

제 6회 "케이펫페어 서울"
2016년 4월 1일 (금) - 2016년 4월 3일 (일) 3일간
SETEC에서 열립니다~

제 7회 "케이펫페어 부산"
2016년 4월 30일 (토) - 2016년 5월 1일 (일) 2일간
BEXCO에서 열립니다~

따뜻한 봄날에 반려동물이랑 산책하는 기분으로 놀러가시면 좋을 거 같아요 *_*
홈페이지에 자세한 설명이 나와있어요~
서울 포스터를 누르시면 서울 사전등록 할 수 있는 홈페이지가 나오고,
부산 포스터를 누르시면 부산 사전등록 할 수 있는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모두 모두 케이펫페어 박람회에서 만나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