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10일 수요일

직장인의 흔한 일상~ 새우필라프, 빠네파스타 먹고 왔습니당 ㅋㅋ

직장인의 흔한 일상~ 새우필라프, 빠네파스타 먹고 왔습니당 ㅋㅋ

직장인의 흔한 토요일 일상~ 맛집을 찾아 삼만리 ㅋㅋㅋ 새우필라프, 빠네파스타 먹고 왔습니당 ㅋㅋ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 아니죠 열심히 일한 당신 먹어라 ㅋㅋㅋㅋㅋ
요새 너무 잘 먹고 잘 자는 거 같아요 ㅋㅋㅋ

기본 세팅~

사이다도 시켰어염!!

빠네빠네 버렸어요~ (당신은 AOA 심쿵해가 들립니다)
빠네파스타도 시켰어요~ ㅋㅋ 빵이 질긴거 빼고는 괜찮았어요 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계란 이쁨

반짝반짝 작은 계란~~ 클로즈업에도 굴욕 없으신 계란님 bb

새콤달콤 샐러드도 나왔습니당 ㅎㅎ

같이 온 분들이 시킨 고르곤졸라피자 ㅎㅎ
꿀 찍어 먹으면 꿀맛! ...... 죄송합니다

드디어 제가 시킨 새우필라프!! 같이 나온 스테이끼가 맛있습니다 하하하하
필라프도 간이 상당히 간간하니 좋더라구요 하하하하하하
감자튀김도 맛있었어요 하하하하하하
실은 제 취향의 맛은 아니였어요 허허허...

한 컷 더!

2장이니까 움짤로 만들어보았습니당 ㅋㅋㅋㅋㅋ
이런 거 해보고 싶었어요 ㅋㅋㅋㅋ

이 날 기분이 안 좋았는데 그래서 그런지 상태가 안 좋네요 ㅋㅋㅋㅋㅋ

기분 좋아지면 다시 만나요
아디오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