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21일 일요일

경북 합천 나들이 시골 반려동물들

경북 합천 나들이~ 시골 반려동물들

황매산이 있는 경북 합천에 어르신들 뵙고 이야기도 나누고 나들이 겸 간 김에 반려동물 사진도 많이 찍어왔어요 >_<
강아지, 고양이, 소, 닭, 벌까지!! ㅋㅋㅋㅋ
귀여운 새끼 강아지도 있고 송아지도 있었어요!! 넘나 귀여운 것..♥

황매산 풍경~ 풍경이 정말 이쁘더라구요 ㅎㅎ
안 찍을 수가 없는 풍경이였어요 ㅎㅎ

마을 모습! ^^

처음 만난 고양이~ 진짜 완전 이쁜 파란색 목줄을 하고 있었어요 ㅎㅎ

졸졸졸 따라가서 소세지를 주었어요 ㅎㅎ

ㅋㅋㅋㅋ 열심히 먹는 고양이~
고등어 무늬를 가진 고양이~ ㅎㅎ

방울이 달려있어서 딸랑딸랑 소리가 났어요 >_< 완전 귀여움 ㅎㅎ

왜 안 주냐 닝겐 -ㅅ-

달라고!! 언능 달라고!!!!!!

얻음 ㅋㅋㅋㅋㅋ 귀여웡 >_<

할짝- 소세지를 찾는 저 맹수의 눈빛이 보이시나요~ ㅋㅋㅋㅋ

먹는 틈을 노려 머리를 공략했다! 힐링 +50 상승했다!!

쨉쨉 더 달라고 닝겐!! 원투 원투!!
나의 공격에도 소세지를 안 준다니 애교작전을 펼쳐야 겠군!!

발라당~ 내가 이렇게까지 했는데 줘야지 -ㅅ-

줄꺼냣? -ㅅ- ㅋㅋㅋㅋ

또 다른 동물들도 만나 볼까요? ㅎㅎ

삼색 고양이도 만났어요 ㅎㅎ 가까이 가고 싶었지만 다가갈 수 없던 그대.. ㅎㅎ

강아지들도!! 시바견 믹스견인거 같아요.. 아닌가? 암튼 볼살이 넘 사랑스러웠던 ㅋㅋㅋ 꼬리 흔드는 거 보세용♥

턱시도 고양이도 있었어요! ㅎㅎ ㅋㅋㅋ 넘 귀엽죵 ㅎㅎ 
다리 쪽에 상처가 있는 거 같아요 ㅠㅠ

삼둥이 강아지들도 있었어요!! ㅠㅠㅠㅠㅠ 넘 귀여웠어요 ㅠㅠㅠㅠ

맨 오른쪽에 있던 강아지는 계속 누워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누워있다가 일어난 애기 ㅋㅋㅋㅋㅋㅋ "누구와떠..?" ㅋㅋㅋㅋ

"아부지 저 사람들 누구여요?" ㅋㅋㅋㅋㅋ

그러다 갑자기 뽀뽀-♥ㅠㅠㅠㅠㅠ 넘나 귀엽>_<

앉아있는거 보세요 ㅋㅋㅋㅋ 넘 귀엽죠 ㅎㅎ
왼쪽 밑에 조금 보이는 털들은 엄마 강아지에요 ㅋㅋㅋㅋ
애기들 찍고 있는데 와서 만져달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사랑 받을 줄 아는 강아지였어요 ㅎㅎㅎㅎ

보통은 애기 낳고 젖 먹일 때는 예민한 법인데 사람 좋아하는 강아지더라구요 ㅎㅎ
쪼롬히 앉아있는 삼둥이들 ㅎㅎ

소들도 있었어요 ㅎㅎ
제가 소 울음 소리를 흉내내니까 소들이 고개를 스윽- 돌아보더라구요 ㅋㅋㅋㅋ

ㅋㅋㅋㅋ 뭔가 귀엽..
"아무 생각이 없다. 왜냐하면 아무 생각이 없기 때문이다."
그런 표정이네요 ㅋㅋㅋㅋㅋ

이건 잘 안 보이죠? 이건 양봉하는 곳이더라구요 ㅎㅎ
처음 봤어요~ 주위에서 윙윙하는데 쏘일까봐 무섭기도 했지만 용기를 내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ㅎㅎ

송아지들! ㅎㅎ 얘네들은 맨 왼쪽에 있던 송아지처럼 앉아있다가 제가 다가가니까 세마리 전부 다 쪼로롬 일어나더라구요 ㅎㅎ

닭 2마리도 있었어요 ㅋㅋㅋ 주민분들 동의하에 찍었습니다 ㅋㅋㅋㅋ

정말 여러가지 동물들이 있었어요 ㅎㅎ 힐링 그 자체 였습니다 ㅎㅎ
양봉하는 걸 본 건 처음이라 위험을 무릅쓰고 사진 찍었네요 ㅋㅋㅋ

여러분들도 한번씩 시골로 힐링 가보시는 거 완전 추천 드려요!! ㅎㅎ
반려동물들도 많이 만날 수 있답니다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