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3일 일요일

마인크래프트인형은 반려동물 강아지 달리 친구!

마인크래프트인형은 반려동물 강아지 달리 친구!

마인크래프트라는 게임을 아시나요?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게임입니다~ 그래서 마인크래프트인형, 마인크래프트가방, 마인크래프트장난감, 마인크래프트옷 등 정말 많은 상품들이 게임의 인기만큼 인기가 높은데요, 저희가 키우는 반려동물 강아지 달리를 위해서 마인크래프트인형을 선물해주었어요~ 달리가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ㅋㅋㅋ 인형과 강아지가 같이 있으니 귀여움이 두배~ 두배가 되, 두, 두배가 되~

산책 나오면 달리는 신이 나요!!!
하지만 힘이 너무 좋아서 주인은 힘들어진다는 점...

우쭈주 당하고 있는 달리 ㅋㅋㅋ

옆에 뭐가 있나 볼까?

으아니? 엔더맨이 왜 때문에 다리를 꼬고 있죠? ㅋㅋㅋ
게임에서는 순간이동하며 유저를 괴롭히는 존재이지만 인형이 되면 한 없이 얌전해지네요 ㅋㅋㅋ

거미다!! 거미도 요상한 소리를 내며 스티브를 괴롭히지만 인형이 되면 다리 8개 달린 얌전이가 되요 ㅋㅋㅋ

매에에에에~~~~~ 흰 양이는 머리가 너무 커서 앉아 있질 못하고 끼여 있네요 ㅋㅋㅋ

인형들과 잘 놀았으니 이제 돌아갑시다~ ㅎㅎ

횡단보도 앞에서 신호도 기다리고 사무실로 갑니다~ ^3^
달리가 마인크래프트인형이 들어가 있는 강아지 종이가방을 보고 있네요 ㅋㅋㅋ

는 꿈. ㅋㅋㅋㅋㅋㅋㅋ 마인크래프트인형들과 좋은 시간이였다...

달리는 또 꿈나라로 갑니다~

산책하며 마인크래프트 인형들과 달리의 행복한 시간은 꿈이였다는 상황글을 적어봤는데 ㅋㅋ 재밌으셨나요?
제가 좋아하는 마인크래프트 인형을 달리에게 선물해줘서 뿌듯했습니다 ㅋㅋㅋ
강아지와 인형은 최고의 조합인 거 같아요 >_<
마인크래프트 엔더맨, 거미, 양 인형이였습니다! ㅎㅎ
댓글과 공감 많이 많이 달아주세요 ~~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