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27일 수요일

케이펫페어 서포터즈 상품 펫박스를 받았어요!! I got K-pet pair Supporters pet box!!

케이펫페어 서포터즈 상품 펫박스를 받았어요!! 

I got K-pet pair Supporters pet box!!

케이펫페어에서 몇 달 간 서포터즈 활동을 하고 상품으로 펫박스를 받았어요! 서포터즈로는 처음 활동하는 거라 많이 부족했지만 케이펫페어 서포터즈로 활동하니 이런 펫박스도 받고 정말 좋네용 ㅎㅎ 어떤 상품들이 왔는지 함께 볼까요?

똬!
제가 사진을 찍을 때는 이미 택배를 열어놓은 상태라 
밑에 있는 로고를 찍어야만 했습니다 ㅋㅋㅋㅋ

괜찮아 사랑이야를 패러디한 괜찮아 수제야 ㅋㅋㅋㅋ
기발한 아이디어로 눈을 사로잡네용 ㅎㅎ
위에 다 뜯어져 있네요 ㅋㅋㅋ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것도 수제간식인거 같아요!
파이토독이라는 브렌드이네요 ㅎㅎ

더개밥! 여기도 수제간식이네요~ 주로 수제간식과 사료가 왔어용 ㅎㅎ

내추럴발란스에서는 사료와 간식이 왔네용 ㅎㅎ
저희가 저번에 알아봤던 사료 등급에 나왔던 올가닉사료가 왔어요!!
무려 1등급!! 달리가 좋아하겠네용 ㅎㅎ
개팔자가 상팔자!!


강아지 사료 등급 포스팅 보러가기

괜찮아 수제야 수제간식 중에서 닭가슴살 슬라이드를 달리에게 줘봤습니다 ㅎㅎ

얇게 잘라져서 나와용 ㅎㅎ

ㅋㅋㅋㅋㅋ 달무룩...
기다리라고 그랬더니 달무룩하고 있네용 ㅋㅋㅋ

모른척 해야겠따...
실상은 책상 위에 있는 더 많은 간식을 보는 중 ㅋㅋㅋㅋㅋ

자 이제 먹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아.지.경

챱챱챱챱챱챱챱챱챱
눈 깜짝 할 새에 다 먹어버려서 사진을 엄청 빨리 찍어야 했습니다 ㅋㅋㅋㅋ

합!!!!!
절대 간식을 빨리 먹겠다는 의지 ㅋㅋㅋㅋㅋ
사진을 좀 더 일찍 찍었다면 희번득한 눈까지 찍을 수 있었겠지만 ㅋㅋ

아응 맛있다! ㅋㅋㅋㅋ
정말 맛있나봐요 ㅋㅋㅋ 냄새도 맡아보니까 좋은 냄새 나더라구요 ㅋㅋㅋ
진짜 잘 먹는 달리 ㅋㅋㅋ

정말 푸짐하게 온 펫박스! 달리는 좋겠네~

이번 주 토요일에 열리는 부산 케이펫페어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제가 목표가 하나 생겼는데,
세상에 있는 강아지 종류를 많이 만나보고 쓰다듬어 보는 거에요 ㅋㅋㅋ
이번 주 토요일에 케이펫페어에 가면 이룰 수 잇을 거 같아요 ㅋㅋㅋ
넘 기대되는 것...♥
다들 부산 케이펫페어에서 만납시다!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