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17일 일요일

듬직한 까만강아지로 성장한 강아지 달리! My dog is very reliable black dog!

듬직한 까만강아지로 성장한 강아지 달리! 

My dog is very reliable black dog!

오늘 함께 산책하며 느낀 점은 강아지 달리가 듬직한 까만강아지로 성장했다는 점을 느꼈답니다~ 너무 작아서 언제 클까 했는데 어느새 자라서 까만개 중에 제일 멋있는 강아지가 된 거 같ㅌ아요! 사진 공부하는 중이라 이런 저런 사진도 많이 찍고 달리 사진도 찍고 옛날 모습도 떠올려 봤습니다 ㅎㅎ

흑백으로 만들어 본 달리! 멋있죠?
우수에 찬 저 눈빛을 좀 보세요.. 크으.. 

대구에 이런 곳이 있었다는 거 아셨나요?
벚꽃이 내려서 안착한 곳이 연못이였네요~
벚꽃들이 열심히 일하다가 쉬러 내려왔네요 ㅎㅎ

모델이 좋아서 그런지 사진이 엄청 잘 나왔죠?
달리의 저 시옷 모양의 입 모양이 개인적으로 맘에 들어요 ㅎㅎㅎ

이제 사무실에 가자~
산책이 만족스러웠는지 미소 짓는 달리 ㅎㅎ

새삼 느낀거지만 달리의 폭풍 성장이 대견스러워서 눈시울이 붉어지더라구요 ..
달리가 온 지 얼마 지나지 않았을 때 찍은 사진을 보면 그 차이가 확연히 느껴져요!

정말 작았죠?
귀에 근육도 없어서 서지 않은 상태였어요 >_<
넘 귀엽고 작았는데 어느새 듬직한 숙녀로 자라났답니다 ㅎㅎ
여기서 더 자랄 지 모르겠지만 달리의 폭풍 성장은 바람직합니다~
앞으로 달리와 여행도 가고 추억을 많이 많이 만들고
사진도 많이 많이 올릴 예정이랍니다~
많이 이뻐해주세용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