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24일 일요일

동성로맛집추천 도쿄다이닝! Dongseongro Restaurants Recommended Tokyo Dining!

동성로맛집추천 도쿄다이닝! 

Dongseongro Restaurants Recommended Tokyo Dining!


대구에 도쿄다이닝이라는 곳이 유명하다는 걸 아시나요? 저는 두번째 방문이였어요 ㅎㅎ 첫번째는 서울에 사는 사촌동생이 알아와서 갔었는데 블로그로 알았나봐요 ㅎㅎㅎ 대구 사는 저는 모르는 맛집을 사촌동생이 알더라구요 ㅎㅎ 갔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요번에는 제가 추천해서 지인들과 모여서 먹방을 찍고 왔죠 ㅎㅎ 역시나 완전 맛있었어요!

도쿄다이닝 주소 : 대구광역시 중구 봉산동 16
도쿄다이닝 새주소 : 대구광역시 중구 동성로2길 4-5
도쿄다이닝 전화번호 : 053-424-9191

인테리어가 진짜 이뻤어요!
인테리어가 좋으니 한번 더 오고 싶고 그래서 맛집이 되고 그러나봐요 ㅎㅎㅎ

일본 특유의 빈티지한 느낌이 나는 인테리어에요 ㅎㅎ

가게에 들어가면 맨 먼저 하는 일은 메뉴판 찍기!!!!
저는 지인 4명과 가서 여러개를 시켰어요!
크림소스함박스테이크, 데리야끼함박스테이크, 타코라이스, 차슈사라다우동2개
요렇게 시켰는데 양이 많아서 정말 부족함 없이 먹었답니다 ㅎㅎ

메뉴 시키고 정신이 좀 돌아와서 인테리어를 찍기 시작했답니다 ㅎㅎ
한 쪽 벽에는 도쿄역이 있었어요!
일본에서 전철을 타는 느낌을 의도했나봐요 ㅎㅎ

에어컨 위에 보이시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세심한 인테리어.. ㅋㅋㅋ
어느 한 곳도 놓칠 수 없다...★

일본어로 적혀잇어서 뭔 말인지 모르겠는 1인...
암튼 일본스러운 인테리어로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인테리어 구경하고 있는데 나온 차슈사라다우동!
이거 진자 맛있어요 ㅠㅠㅠㅠㅠ
일 끝나고 늦게 오신 분도 이걸 시켜서 2개 먹었다는!
위에 있는 차슈가 진짜 맛있어요 ㅠㅠㅠ

크림소스함박스테이크!
사진을 요리보고 저리봐도 칼이 없죠?
스테이크지만 아주 아주 부드러워서 젓가락으로 잘라 먹어도 됩니다~
이것도 진짜 맛있었어요 ㅠㅠ

타코라이스!
일본과 멕시코의 만남이라고 하는데.. 저는 왜 매웠죠?
맛있긴 맛있었지만 매웠어요 ㅠㅠㅠㅠ 저는 매운걸 왜 이렇게 못 먹을까요 ㅠㅠㅠ

데리야끼함박스테이크!
이것도 맛있었어용!
다른 분이 시킨거라 많이 먹진 못했지만 ㅋㅋ 그래도 맛있었답니다 ㅎㅎ

전체컷!!! 저는 여기서 차슈사라다우동과 크림소스함박스테이크를 추천드립니다 ㅎㅎ
사진 찍느라 못 먹고 기다리는 저 차분한 팔 보이시나요 ㅋㅋㅋㅋ
저는 발견하고 한참 웃었답니다 ㅋㅋㅋ
배고프셨을텐데 죄송하다능...

제가 먹은 타코라이스!
이렇게 층층이 쌓여서 나와요 ㅎㅎ
이 날 밥을 좀 먹고 싶어서 시켰는데 매웠다능... 매운거 잘 먹고 싶다능...

ㅋㅋㅋㅋㅋㅋ 차슈사라다우동을 열심히 섞는 친구...
자연스러운 걸 원하긴 했지만 이 정도는 아니였는데...
빛의 속도로 움직이고 있는거 같아요 ㅋㅋㅋ

빛의 속도로 움직여 다 먹어버렸습니다 ㅋㅋㅋㅋ
세상에는 왜 이렇게 맛이는 것이 많을까요 ㅠㅠㅠㅠㅠ

후식으로는 투썸!
.....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많이 먹는거 아니냐며 ㅋㅋㅋㅋㅋ
그래도 다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
어디서 들리지 않아요? 살찌는 소리?
뒤룩뒤룩?

아까 그것이 끝이 아니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티라미수케이크빙수!!!!!!!
끝판왕등장이요 ㅋㅋㅋㅋㅋ

배 터져라 먹고 나서 즐거운 대화를 끝낸 후 집에 갔습니당 ㅋㅋㅋ
사람이 이렇게 많이 먹을 수 있나 시험해보는 듯한 요즘...
열심히 살찌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대구에 있는 맛집이란 맛집은 다 찾을 기세 ㅋㅋㅋ

리뷰가 보고 싶은 대구 맛집이 있다면 댓글로 적어주세요!
갔다와서 정성껏 리뷰하겠습니다 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