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11일 월요일

강아지 애교! 달리는 애교쟁이♥

강아지 애교! 달리는 애교쟁이♥

제가 처음 왔을 때 부터 느낀 거지만 강아지 달리는 애교가 많다 못해 철철 흘러 내립니다 ㅋㅋㅋㅋ 아주 그냥 애교쟁이가 따로 없죵 ㅎㅎ 그러다 하루는 달리의 애교가 폭발한 날이 있었죠! 달리의 애교, 함께 감상하실까요? ㅋㅋ

먼저, 제 책상위에 있는 거울에 비친 달리입니다 ㅋㅋ
이건 애교라고 하긴 그렇지만 거울에 비친 달리가 너무 귀여워서.. ㅋㅋㅋ
제가 눈을 안 피하고 계속 쳐다보니까 달리도 한참을 보더라구요 ㅋㅋㅋ
그렇게 한참을 거울을 통해 쳐다보고 있었드랬죠 ㅋㅋ

귀여우니까 한 컷 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너무 귀엽지 않아요? ㅋㅋㅋㅋㅋ
달리가 좀 커서 무릎에 올리진 못하고 그냥 소파에 앉아있으니까
열심히 기대더니 무릎에 얼굴을 비비적 대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무릎베개를 한 모양새가 되었어요 ㅋㅋㅋ

잘 만져주고 있나 확인하는 중.jpg
ㅋㅋㅋㅋㅋㅋ 덧니 좀 보세요 ㅋㅋㅋㅋ 하나하나 다 귀여운 달리 >_<

팔로 제 팔을 잡고 안 놔줘요 ㅋㅋ
초롱초롱한 눈으로 저를 보고 있네요 ㅋㅋ
사진이 엉망이에요 제가 한 손으로는 달리를 쓰담하고 있고 한 손으로 찍느라 ㅋㅋ

확인 후 계속해서 애교 시전 중.jpg
ㅋㅋㅋ 쫑긋한 귀도 넘 귀여워서 간지럽히면 귀를 파닥파닥 거린답니다 ㅋㅋㅋ

그리고 달리 전용 자리는 위에 사진에 있는 것처럼 사무실 중간에 있는 소파인데요, 달리는 항상 거기 앉아서 멍을 때리거나 누워서 잠을 자곤 한답니다 ㅋㅋ
일하다 중간에 달리 쪽으로 가면 달리가 다리를 슬그머니 들어 발라당 자세를 시전합니다 ㅋㅋㅋㅋ 그러면 가서 쓰담쓰담
하지만 바빠서 가다 말고 자리로 오면 슬그머니 달리를 제자리로 내리죠 ㅋㅋㅋㅋ
요새 달리가 너무 귀여워서 깨물어주고 싶어요 (그러면 안돼!!)
반려동물 키우시는 분들은 반려동물이 귀여워서 심쿵했던 에피소드가 있으신가요? 댓글로 적어주세용 ㅎㅎ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