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10일 일요일

미소라멘을 먹다!

미소라멘을 먹다!

오늘은 라멘이나 규동같은 일식이 너무 땡기는 하루였습니다 ㅋㅋㅋ 친한 언니와 함께 동성로일식맛집을 찾던 도중 생각난 산시로! 저번에 갔었는데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맛도 좋아서 한번 더 가야겠다 생각이 들었죠 ㅎㅎ 일식을 너무 좋아하는 나란 닝겐... 일본으로 맛집탐방여행이라고 가야하나 싶었어요 ㅋㅋㅋ 라멘!!!! 을 외치며 들어갔습니다 ㅋㅋㅋ

산시로

신주소 : 대구광역시 중구 동성로 2길 27-1
주소 : 대구광역시 중구 삼덕동 1가 11-6
전화번호 : 053-421-5554

위치를 잘 모르겠다면 전화로 물어보고 가셔도 되용!
친절하게 알려주시더라구요 ㅎㅎ

흔들렸.. 이 놈의 수전증.. ㅋㅋㅋㅋㅋ
일본의 전통적인 가게 느낌의 대문입니다 ㅎㅎ

일본의 전통적인 인테리어 소품들도 많고
메뉴도 일본어와 한국어 같이 적혀있어서 일본에 와있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ㅎㅎ

다른 벽면에도 놓치지 않으셨어요 ㅎㅎ
테이블마다 각티슈가 있어서 손 쉽게 닦을 수 있게 해놓으셨어용 ㅋㅋ

산시로가 영업한지 20년이나 지났다고 해요!
20년동안 영업하시면서 쌓아온 노하우가 대단하시겠죵?

정식 3가지와 산시로의 영업시간, 주문 Tip, 원산지 등이 적혀있었어요~
점심시간인 12시부터 밤 12시까지 하시네요~
하지만 공휴일 및 일요일은 마감이 10시라서 9시까지는 오셔야 하나봐용 ㅎㅎ

다른 메뉴도 많았어요~
곁들여서 먹는 메뉴도 있고 주류도 주문할 수 있었어용 ㅎㅎ

저는 미소라멘을 시키고, 친한 언니는 차슈라멘을 시켜서 먹었어용!

나오기를 기다리며 가게 인테리어를 더 둘러봤죠 ㅎㅎ
안에 단체석 같은 방도 있더라구요 ㅎㅎ

좌식인거 같아용 ㅎㅎ

드디어 나온 미소라멘!
흔들렸지만 미소라멘에 초점이 맞춰져 있어서 괜찮은 듯 해요 (합리화)
ㅋㅋㅋㅋㅋㅋㅋ

근접샷! 얇은 고기가 들어가 있고 매울까 걱정했는데 맵지 않고 맛있었어요!

요건 차슈라멘!

근접샷!

저는 미소라멘을 시켰지만 개인적으로는 차슈라멘이 더 맛있었어요 ㅋㅋㅋ
다음번에 갈 때는 차슈라멘을 시켜서 먹어야 겠어요 ㅎㅎ

가격이 좀 있지만 가게 분위기도 취향 저격이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아깝지 않았습니다!
무엇보다도 양도 많고 맛도 최고에요 진짜...
먹고 나면 땀도 쫘악 나고 면이라 그런가 목구멍에서 끌어당깁니다 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면을 너무 좋아하는 것도 있어요 ㅋㅋㅋ
다음번에 또 가고 싶어용 *_*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