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6일 수요일

씬님박스 개봉기! 언프리티 랩스타X씬님 콜라보

씬님박스 개봉기! 언프리티 랩스타X씬님 콜라보

오늘의 일상을 가져왓어요! 씬님박스 개봉기! 제가 그 유명하신 씬님의 구독자 중 한명입니다! ㅋㅋㅋㅋ 씬님과 언프리티 랩스타가 콜라보한 씬님박스! 사고 싶지만 파는 곳이 어딘지 몰랐던 1인... 어떤 상가를 지나가는데 씬님 영상이 나오길래 왜 나오나 싶었는데 그 곳이 바로 씬님박스를 파는 곳이였던... 그래서 이렇게 뒷북을 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알고보니 원더플레이스에서 구매할 수 있있더라구요~ 대구에 원더플레이스가 있었다는 걸 이제야 안 1인... 색조화장 제품을 많이 가지고 있지만 구매욕을 자극시킨 씬님박스, 함께 열어봅시다!

원더플레이스!
대구에 언제 생긴거죠? ㅋㅋㅋㅋㅋ
(동공지진)

햐... 영롱하여라~~
육각형의 다이아몬드를 연상시키는 박스가 영롱한 빛을 내뿜고 있습니다 ㅋㅋㅋ
나중에 보석함으로 써도 될 거 같지만 왠지 팬티를 넣어도 될 거 같은 모양입니다 ㅋㅋㅋㅋㅋㅋ

뒤에는 언프리티 랩스타 브라운 홀릭 박스 바이 씬님!
이라고 적혀있고 제품 설명이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드디어 오픈!!!!!
열면 요로코롬 귀여운 스티커가 들어가 있습니다 ㅋㅋㅋㅋ
넘나 귀여운 것...

핸드폰 케이스에 씬님 스티커를 붙이니 아주 잘 어울리더군요 ㅎㅎㅎ

구성품은 이렇습니다!
컨투어키트와 스틱섀도우, 그냥 섀도우 2개~ 총 4개가 있었어용

컨투어 키트부터 볼까요?
하이라이트와 중간채도의 쉐딩, 아주 진한 채도의 쉐딩입니다~
중간에 있는 쉐딩 색깔이 코 쉐딩하기에 좋더라구요 ㅎㅎ

이건 스틱셰도우인데요,
눈 밑에 바르면 아주 영롱하게 애교살을 빛내준답니다 ㅎㅎ

01 Light Aurora 라이트 오로라 입니다!
ㅋㅋㅋㅋ 이름부터가 오로라!! 영롱한 이유가 있었군요 ㅋㅋㅋ

손등에 발색하면 이런 느낌이에용!
여러가지 빛깔이라서 오묘한 느낌마저 나는 군요 ㅎㅎ

다음은 섀도우 2개 중에서 눈두덩이 전체에 바를만한 색상입니다!
01 Daisy Peach 데이지피치 색상입니다~

넘 이쁜 오렌지 색상이지용~ ㅎㅎ

손등에 발색해봤어요 ㅎㅎ
전체적으로 밝아지는 느낌이에요~ 색깔 넘나 이쁜 것...

마지막으로 포인트로 해주기 좋은 브라운 섀도우에요!
색상명은 05 Wild Almond 와일드 아몬드 입니다!
아몬드라는 이름에 어울리게 부드럽게 발색되요 ㅎㅎ

포근한 느낌을 주는 색상이죠? ㅎㅎ

손등 발색은 이런 느낌이에용 ㅎㅎ 부드러운 갈색이죵? ㅎㅎ

(셀카는 작게...)
ㅋㅋ 눈화장 해놓은 근접샷을 찍으니까 잘 안 나와서 
셀카로 느낌을 알려드리고자 올려봅니다 ㅋㅋㅋ
음식점 2층에 올라가니까 나무랑 가까이 잘 나와서 함께 찍어봤습니당 ㅎㅎ
저는 속쌍거풀이라서
와일드 아몬드 색을 눈 떴을 때 모일 정도로 발라야 하더라구요 ㅎㅎ
씬님박스만 있으면 색조는 끝나요!!
입술은 일상생활에 쓰시던 거 그대로 발라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ㅎㅎ

이런 콜라보한 제품은 처음 사봐요 ㅋㅋ
패키지가 너무 이뻐서 패키지만 보고 산 거라서
제품이 별로라도 그냥 쓰려고 했는데 너무 맘에 들어요!!
요새 데일리 화장은 씬님박스로만 한답니다 ㅎㅎ

온라인에서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은 원더플레이스에서 한정판매 중이라고 하더라구요~
제가 간 매장에서는 100개가 들어왔는데 30개 남았다고 하더라구요 ㄷㄷㄷ
언능 가셔서 사서야 할 거 같아요 ㅋㅋㅋ
그리고 카톡 친구 추가 하시면 할인 받아서 구매하실 수 있어요!
3만원도 안 준 거 같아요!

검색창에 씬님박스라고 치시면 구매할 수 있는 홈페이지 나옵니다 ^^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으신 분이라면 씬님 유투브 구독도 해보세요!
꿀잼 영상 많습니다 ㅎㅎ
큐피앱도 유투브 방송하고 있습니다!
씬님에 비하면 큰 채널은 아니지만
반려동물에 관련된 방송하고 있으니까 많이 구독해주세요~ ㅎㅎ

큐피앱 유투브 주소 : https://www.youtube.com/user/keareano

씬님 유투브 주소 : https://www.youtube.com/user/Hines382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