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29일 금요일

대구 신천 강아지 산책하기 좋은 곳이네요! 달리와 함께 산책을~ Daegu Shincheon dog's a great place to walk! Walking with Dalee~

대구 신천 강아지 산책하기 좋은 곳이네요! 

달리와 함께 산책을~

 Daegu Shincheon dog's a great place to walk! 

Walking with Dalee~

대구 신천이 강아지 산책하기 좋은 곳이더라구요! 강아지 달리와 함께 산책을 가서 인생샷, 리즈샷 어멏 찍어왔어요~ ㅎㅎㅎ 대구 신천이 사무실이랑 멀지 않아서 달리랑 달리고 왔네요 ㅋㅋㅋ 아재개그 죄송합니다 ㅋㅋㅋ 날씨가 좋아져서 산책도 하고 대구에서는 잘 못 보는 물도 보고 왔어요! 달리가 참 좋아하네요~

달리는 지금 무슨 생각을 하고 있을까요?
달리 머리 속에는 산책 생각 뿐일까요?

산책을 가려면 안구보호를 위해 선글라스도 한번 써주고~ ㅋㅋ
엄청 잘 어울리네요 ㅋㅋㅋ

까만 강아지라 까만 선글라스는 안 어울릴 줄 알았는데 멋쟁이가 됬어요!

달리면서 사진찍기.. 힘들어요 ㅋㅋㅋ
달리가 힘이 좋아서 이렇게 뛰면 힘들어요 ㅋㅋㅋ
중형견이나 대형견 키우시는 분들은 공감하실 듯 ㅋㅋㅋ

민들레 같이 무럭무럭 자라고 있는 달리.jpg
강아지들은 이렇게 흙 냄새를 맡으면 스트레스가 풀린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산책은 정말 중요한 거 같아요 ㅎㅎ



신천 도착! 도착 기념 나무를 찍어봤어용
달리도 이런 나무처럼 무럭무럭 건강하게 자랐으면 좋겠네요 ㅎㅎ

달리가 신났쪄요!
초록초록한 배경이라 옆에 탄산음료 사진 붙여놓으면 광고사진 같겠네요 ㅎㅎㅎ

하도 걸었더니 달리가 힘이 들었나봐요~
털썩 앉아서 어디 안 가고 그늘에서 쉬더라구요 ㅎㅎ

후광효과 받은 달리 ㅋㅋㅋ

분위기 컷

민들레 씨도 피는 계절이 왔어요~ ㅎㅎ

오리들도 나들이 나왔나봐요~

신천을 달리와 함께 건너봤습니다 ㅎㅎ
대구에서는 이렇게 나와야 볼 수 있는..
바다 가고싶네요 ㅎㅎ

달리도 물을 오랜만에 봐서 신난거 같죠? ㅎㅎ

다 건너서 후련해 보이는 달리! ㅎㅎ

해지는 저녁 노을과 달리

이제 집에 가자 달리야!

대구 신천에 가니까 산책하는 강아지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강아지들은 풀 냄새나 흙 냄새를 맡으면서 스트레스를 푸니까
공원이나 강변 같은 곳에서 산책을 시키면 참 좋을 거 같아요~
그런 곳에서 산책하면서 기본 배변 처리하는 거나, 대형견이라면 입막이를 하고
산책하기 등 매너를 시키며 산책을 하는 반려인이 됩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