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2일 토요일

강아지 목걸이! 나일론인가, 가죽인가? 그것이 문제로다! 본격 탐구생활

강아지 목걸이! 나일론인가, 가죽인가? 그것이 문제로다! 본격 탐구생활

강아지에게 산책할 때도 필요하고 멋을 낼 때도 필요한 강아지 목걸이! 나일론인가, 가죽인가? 그것이 문제로다! ㅋㅋ 반려동물 강아지들에게 목걸이와 목줄은 정말 중요한 아이템이죠! 대표적인 재질로 나일론과 가죽이 있는데 장, 단점을 살펴보고 용도를 살펴봅시다~ 본격 탐구생활!! ㅋㅋㅋ 오늘의 모델, 안드로메다 달리 선생입니다 ㅋㅋㅋ

가장 먼저, 예전부터 잘 사용해 온 나일론 하늘색 강아지 목걸이입니다~
사실 이 목걸이는 보통 목걸이가 아닙니다 ㅋㅋ
까만색 강아지 달리를 위해 밤에도 발광하는 LED 목걸이에요 ㅎㅎ

밤이 되고 불을 끄면 강아지 달리는 잘 안 보이지만 달리가 어디있는지 알려주는 친절한 목걸이찡...★
 
강아지 달리가 가지고 있는 두번째 목걸이는 파티에 어울리 거 같은 블링블링 목걸이입니다 ㅋㅋㅋ
여자애 티를 좀 내고자 사봤는데요 ㅋㅋㅋ
넘 이쁘죵? 블링블링 is 달리 ㅋㅋㅋ

제가 달리 머리끄댕이 잡고 뒤로 한거 아닙니다 ㅋㅋㅋㅋ
달리가 고개를 홱! 들어서 덕분에 목걸이가 잘 보여요 *_* ㅋㅋㅋ

다음 목걸이는 제일 최근에 도착한 가죽 목걸이! 
달리가 깜순이라 갈색이 더욱 더 도드라지는 효과가 나네요 ㅎㅎ

빛 받아서 후광효과가 나는 달리 ㅋㅋㅋ
가죽 목걸이는 역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거 같아용!
지금부터는 하나하나 살펴보며 장, 단점과 용도를 살펴봅시다~

먼저, 나일론 목걸이!
하늘색의 고운 자태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ㅋㅋ
나일론 목걸이는 다양하고 화려한 디자인을 고를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단점으로는 오래 쓰다보면 해지는 것을 무시 할 수 없다는 점이 있습니다~

정말 다양하고 화려하죠?
넘나 이쁜 것 ㅋㅋㅋㅋ 디자인 고르는데 정말 행복한 고민을 할 거 같아요 ㅋㅋㅋㅋ

나일론 목걸이의 세계는 무궁무진합니다 ㅎㅎ
 
다음은 빤짝이 목걸이 ㅋㅋ
요건 인조가죽이라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가죽이지만 화려함을 원할 때는 이런 목걸이도 괜찮겠죠? ㅎㅎ

다음은 가죽 목걸이!
dalee, 저희 강아지 달리의 이름도 영어로 적고 잃어버렸을 때 전화 받을 번호와 달리 동물등록번호도 새겨놓은 목걸이랍니다 ㅎㅎ

전체 모습은 이렇습니다~
저기 이름과 번호가 새겨져 있는 곳은 자석이 붙더라구요 ㅎㅎ
가죽 목걸이는 심플한 디자인과 튼튼함, 오래되어도 빈티지 느낌이 남아있는 장점이 있지만, 가죽 특유의 냄새가 코를 찌르는 단점이 있지요...;;

가죽 디자인의 목걸이는 정말 취향 저격이에요 ㅋㅋㅋ
개인적으로 강아지에게 목걸이를 주라고 하면 가죽을 선택할 거 같아요 ㅋㅋㅋ


오래되서 해져도 앤틱하고 빈티지한 것은 무시할 수 없댜...★
 
이상 강아지 목걸이 탐구였습니다 ㅋㅋㅋ
강아지 목걸이, 나일론인가 가죽인가 그것이 문제로다!
취향에 따라서 고르면 되겠죠? 두 개 모두 장점과 단점을 가지고 있었어요 ㅎㅎ
도움이 되셨나요?
이 외에도 추천하는 목걸이 재질이 있다면 댓글로 추천해주세요 ~ >_<



댓글 없음:

댓글 쓰기